2015/01(33)
-
캡콤의 아케이드용 첫 음악게임 CrossBeats REV. 인컴중.
캡콤은 아케이드 게임 CrossBeats REV.의 로케테스트를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플라자캡콤 키치죠지 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캡콤 최초의 아케이드용 리듬액션 게임으로 주목을 받는 이 게임은 NAOKI MAEDA씨의 최신 프로듀스 작품이라고 합니다. 게임은 iOS의 리듬게임 CROSS X BEATS를 베이스로 만든것으로, 이 게임을 즐겨본 유저라면 바로 익숙해질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본작은 더 추가된 요소들인 최고 난이도인 언리미티드가 구현되었고 아케이드 특유의 멋진 본체와 화려한 연출및 다양한 옵션등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화면 사이즈를 아이패드 사이즈로 맞출수도 있다고. 게임은 터치노트, 플릭 노트, 홀드 노트, 동시 터치 노트라는 4가지 패턴으로 음악과 상황에 맞춰 이어나가..
2015.01.31 -
스팀워크샵 제작자들에게 지급액 5700만달러 돌파.
밸브는 스팀워크샵에서 컨텐츠 제작자들에게 지급한 총액이 5700만 달러를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스팀워크샵이 시작된 이후 팀포트리스2와 도타2 그리고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 등에서 판매된 인 게임 아이템 총액으로 75개국 15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이 보수를 얻었다고 합니다. 밸브제 타이틀이 아닌 것으로는 쉬발리 : 미디블 워페어와 던전 디펜더스 : 이터니티 등이 워크샵에 대응했으며, 워크샵의 수익과 판매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기능을 유저용으로도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에 시작된 스팀워크샵은 유저가 제작한 컨텐츠나 기구를 공개하는 기능으로 유저는 대응 타이틀에서 3D 모델이나 미션 제작등을 추가 할수 있습니다. 굉장하네요 5700만달러라니 어림잡아도 623억이 넘는..
2015.01.30 -
소니, Spotify와 제휴한 서비스 발표.
소니는 세계적으로 디지털 음원 서비스를 전개중인 Spotify와 제휴하여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의 새 음악 서비스인 Playstation Music을 발표했습니다. PSN 유저는 기존의 아이디를 연결하여 가입이 가능하고, Spotify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할수 있고, 신청시 3000만 이상의 곡들과 15억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커버, PS4에서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마음에 드는곡을 재생시키면서 게임의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뮤직은 PS4/3및 엑스페리아 폰과 태블릿 시리즈에서 사용가능하고,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을 포함한 41개국에서 올해 봄부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서비스인 뮤직 언리미티드는 3월 28일부로 종료됩니다.
2015.01.29 -
소문 : Joystiq가 다음주에 폐쇄된다?
해외의 대형 게임 사이트인 조이스틱이 다음주에 폐쇄한다고 하는 뉴스가 타 사이트인 Recode에 올라왔습니다. 2004년에 출범한 조이스틱은 1년후 인터넷 서비스 업체 AOL이 인수했지만, AOL이 "성적이 떨어지고 있는 보유 컨텐츠를 폐쇄한다" 라고 밝혀 그 중 하나가 조이스틱이라는것. 게다가 조이스틱 또한 AOL이 조이스틱을 폐쇄할거란 내용의 보도를 올린 Recode의 내용을 인용해 올렸고, 현재는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라고 밝힘에 따라 본사인 AOL에 확인중인 상황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정식 발표는 없었고, 항상 그러했듯 소문이나 억측에는 답장을 하지 않는 그런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확실한 내용이나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만큼 Joystiq의 PD Alexander Sliwinski씨는 정보 ..
2015.01.28 -
파이널 판타지 로고와 젤다의 전설의 만남.
젤다의 전설의 로고와 파이널 판타지 로고를 매쉬업한 사진이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멋진 콜라보레이션 이미지를 제작한것은 텀블 유저인 Shattered Earth로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를 파이널 판타지 8과 무쥬라의 가면과 7을 시간의 오카리나를 10과 꿈꾸는 섬과 13을 절묘하게 섞은 로고로 특징도 느낌도 두 작품을 다 살려 전혀 위화감 없이 만들었습니다. 그밖에도 그의 텀블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http://shattered-earth.tumblr.com/
2015.01.27 -
코스플레이어들을 위한 화장품 COSCOS 등장.
자체 미용 상품의 판매나 수입 시계를 판매하는 리베르타는 코스플레이어 전용의 화장품 코스코스를 발매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발매된것은 퍼펙트 HD 파운데이션, 클리어 레벨업 파우더, 퍼펙트 립 컨실러, 모이스트 클렌징 워터의 등등입니다. 코스플레이어가 많아짐에 따라 전용와 화장품을 내놓게 되었다고 하는 리베르타는 코스플레이어의 포인트는 사진 촬영에 딱 맞는 적절한 분장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것에 신경썼으며 피부를 혹사시키지 않게하기 위해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을 배합,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주력했다고 합니다. 또, 개발에 앞서 조사를 실시하여 코스플레이어들의 말을 들어보며 피부에 대한 집착을 실현했다고. 패키지 이미지도 평소에도 사용할수 있도록 디자인은 심플하게 채용했다고. 2월 ..
2015.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