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피규어 사진들[핫토이, 원페 한정 등등]

2010. 8. 19. 22:50이즈미시온의 4차원 세계

728x90
728x90

이번에 미니 스튜디오 시킨게 와서 한번 실험적으로 찍어본것들 올립니다.

카메라가 10년전 디카라 화질이 엄청 구리니 참조해주세요.



이번에 나온 (故)마이클 잭슨 배드버젼 핫토이 피규어입니다.

이건 뒤통수 부분의 머리를 떼어내면 눈동자를 조종할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눈동자가 살짝 틀립니다.




이번꺼는 조커 핫토이 모음집입니다. 간호사 복장은 따른곳에 있어서 지금 찍지 못하는게 살짝 아쉽네요.

이거에 의해서 핫토이가 정말 확 살아난 주옥같은 작품입니다.

맨 위에서부터 은행털이,폭탄,초기조커,경찰버전입니다.





이것은 핫토이 배트맨 다크나이트버전 2개와 브루스 웨인입니다.
 
브루스는 머리가 남길래 다른 몸 파츠 하나 사서 머리만 붙인겁니다.

그래서 살짝 어색하네요. 다크나이트 다음버전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핫토이의 하비덴트 입니다만.... 화질이 별로 안좋네요....디카를 바꾸고 싶지만 돈이 없다는.....




브루스와 하비의 투샷입니다.하비가 더 작게 보이는것은 위에도 써 있듯이 브루스의 몸이 다른거에서 가지고온거라서....




배트맨과 조커의 대결!! 조커의 저 얼굴이 너무너무 개성있네요~~




배트맨 투샷입니다. 왼쪽이 맨처음 나온버전 오른쪽이 디럭스버전입니다.





조커 4인방. 조커가 저만큼 있으면 고담시 완전 폭발할듯.... 무서버....





이것은 엔터베이에서 나온 이소룡 스태츄버전 흉상입니다.

아주 멋진 퀄리티(근육속에 있는 힘줄까지 재현)와 단단함(스테츄니까요)으로 전 반하게 한 이소룡 스태츄입니다.

하지만 이것역시 안타까운점이 있는데요. 이음새가 보이는것과 배꼽에 이상한게 있는거(배꼽은 아니라고 엔터베이에서도 인정)가 안타깝네요.




이 아래에 올리는것은 2009년 원더 페스티발에서 한정으로 발매한 개인부스 상품입니다.







위에 있는것은 2009년 여름(2008년 겨울이었나?)에 발매한 케이우마 개인부스 한정 피규어입니다.

안에는 동인지도 하나 같이 들어있습니다.(19금)

이것이랑 같이나온 다른피규어 한개가 너무 잘나가서 나중에 몸통모형을 그대로 딴 다른피규어를 다시 한번 내게됩니다.





이것은 2009년 겨울 원더페스티벌 케이우마 개인부스 한정 피규어입니다.

이것 역시 동인지 포함이구요. 그때당시 물건이 없어서 프리미엄까지 붙었던 상품입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제 케이우마분은 이걸 마지막으로 개인부스를 떠난다고 하셨습니다.

회사에 들어가서 만드신다네요.





이것은 블랙*락슈터 블레이드 버전입니다.

캐논버전을 못구해서 블레이드 버전만 올리게 되었네요.

그래도 이것 역시 퀄리티는 좋습니다. 가격 역시 그리 비싼편은 아니구요.



여기까지 봐주신분들 수고하셨구요.

약간 위험한것도 같이 올리긴했는데 너그럽게 봐주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