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스 에지의 게임 디자인은 차세대기용으로 설계됐다.

2013. 8. 22. 03:13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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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문이 쭉 있어오다가 6월 E3 2013에서 2가 아닌 리부트로 공개된 미러스 에지. 이번 게임스콘에서는 새로운 정보는 거의 존재 하지 않아서
조금 안타까워 하는 유저들이 있었는데, 이번 작의 디자인에 관련해  EA레벨의 Patrick Soderlund씨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완전히 차세대기용으로 설계된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시니어 프로듀서 Sara Jansson씨가 리부트판의 컨셉을 EA와 다이스에게 피로할때까지 개발의 진행 사인이 밀렸다고
전해졌던 본작은 Soderlund씨가 말하길 "게임 디자인은 현세대의 기기에서 구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었을 뿐입니다.
(현행기에서는) 디자인한 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게 매력적이었습니다
" 라고 발언했습니다.
또, "아마 현세대기로 작동시키는것도 가능은 했겠지만, 여러 부분에서 타협할 필요가 있을겁니다. 이번작에서는
우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진짜 차세대의 아이디어 입니다. 다음 세대에서 진행되고 있고, 그게 정답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 라고 말해 현행기를 아예 염두해두고 있지 않음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번 리부트 미러스 에지는 PC/PS4/XBOne용으로 발매 될 예정으로, 가격이나 발매일은 미정입니다.
이후 어떠한 디자인이기에 차세대라고 불리는지 향후 정보를 기대해 봅시다.


DLC가 차 세대 가격 (농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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