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간츠 레이카 사진.

2009. 6. 20. 04:39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6월 19일 즉 어제 발매된 간츠26권 Figma 동봉한정판 Figma 레이카의 사진이 올라왔군요.












Figma의 브랜드로써 코믹스와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입니다.
그래서인지 기합을 넣고 제작했다고 하는데 확실히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딱 달라붙는 간츠 슈트에 의한 바디라인은 꽤나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고 슈트의 주름표현도
꽤 세세하게 되어 있으며 얼굴은 기본 얼굴외 2가지가 추가. 무기로써는 X건,X샷건,간츠 소드등등이
수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기본 포즈와 얼굴의 8방향샷  홀스터에는 X건외에 간츠소드의 수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스트 업 사진. 왠지 모르게 약간 부은듯한 얼굴;; 그러나 멀리서 보면 모르겠고 -_-;;
이쁘긴 이쁘네요.












뒷 머리카락은 오른쪽으로 휘날리는 표현을 해놨습니다. 매우 세세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가닥을 나눠놨군요.












현재 찍힌 부분은 현재 나온 FIgma 중에서 최고라고 합니다. (뭘까?)
주름은 꽤 세세하게 표현되어 있네요.









달라붙는 슈트와 주름 표현은 여기도 확실히 재현. 하지만 약간 떼어져 있네요.











홀스터에 들어간 X건.










부츠의 느낌은 전신 검은색에서 얼굴 이외에 가장 크게 부각되는 컬러를 자랑하네요.











같이 수납된 부속품들. 보통의 Figma처럼 다양한 손파츠와 얼굴이 들어 있는건 여전하네요.










포즈를 잡았을시. X건 장착시 트리거에 손가락을 걸수 있네요.












미소지은 얼굴로 교체했을시.











전투포즈를 지을때 사용하면 좋을 얼굴파츠군요. 이 레이카와는 좀 다른 얼굴 (....)
X샷건과 X건을 각각 손에 쥐어줄수 있어서 멋진 포즈가 잡혀줄듯 합니다.











그외에 여러포즈샷들. 샷건을 두손으로 잡는 포즈는 꽤 멋지게 잘 잡혀줘서 폼이 나네요.











간츠소드를 장착시의 포즈들. 홀스터에는 칼 부분을 뺀뒤에 수납이 가능하군요.
확실히 포즈가 잘 잡히니 그걸로 절반을 먹고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외의 샷들.  사실 책값+Figma 값인 녀석입니다 (4980엔)만은..
이정도면 하나 가지고 있어도 나쁘진 않을듯 하네요. 이제 곧 국내에서도 볼수 있겠군요.
가격이 얼마나 하려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