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러하비 2009 사진들.

2009. 8. 30. 19:05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29~30일에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었던 (시간상 아마 닫았을것으로 보이므로) 캐러하비 2009의 사진들 입니다.
원페에 코미케에 건담 빅 엑스포까지 벌어지고 있는 바쁜 일본-_-;;; 작년에 비하면 한산한(?) 분위기 였다고 합니다.











꽤 재미있는 볼거리 였다는 컵누들과 건담의 콜라보레이션 미니컵 누들의 거대한 컵과 리페인트된 HY2M 1/12 사이즈 건담이
눈에 띄는 형태. 이것은 8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포함되는 오리지널 제품인 사상최소 사이즈의 1/380 스케일의 -_-;;
건프라가 동봉되는 "컵누들 미니건프라 팩" 의 프로모션 라고 하네요. 온 부위에 소속마크 컵누들 (.....)
비매품 치고는 좋은 색상의 모델이라고 하는 반응들이 있었다네요.







CM 코퍼레이션









맨 위의것은 GX-9900 달랑 60개 한정의 레진킷으로 모두의 목표였다고 (.....)
가격은 15000엔 CM에서의 건담은 좀 의아하긴 하네요. 사이즈는 1/100 사이즈.
중간의 여성 피규어는 건담X의 티파.





반다이




건담 빅 엑스포에서도 전시되었던 1/10 사이즈의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 모드)
적색부분의 발광으로 인해 멋진 느낌.









고토부키야










맨 위는 간만에 보는듯한 나데시코의 에스테바리스 (커스텀) 프라모델.
사이즈는 1/144로 상당히 작은편. 이미 빨간색의 료코 기는 2100엔에 발매
노란색의 히카루 기는 10월 발매예정이며 하늘색의 이즈미 기는 1월 발매예정. 색상차이뿐인듯 한데-_-;
아래는 채색된 그랑존 샘플. 내년 1월 발매예정.가격은 미정.
가슴의 블랙홀클러스터는 교체없이 표현가능 하다고 합니다.







알터







알터부스. 풀 메탈패닉 건즈 팩. 가격이 강하다는 모양 -_-; 두번째도 풀 메탈 패닉의 서베지. 참고작품으로써
발매예정은 없습니다. 참고인데 부속품도 만들어 둔 센스 채색만 안했을뿐이군요. (저정도 했으면 나올 가능성이 되려 높지요.)
같이 전시된 나노하. 나노하 첫번째 극장판 베이스의 피규어로써 퀄리티는 말하면 입아플 정도.
팬들도 기대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굿스마일 컴퍼니는 Figma 계열로 도배. 나노하와  페이트. 둘다 나온적이 있지만 이번에 나오는것은
역시 첫번째 극장판 베이스의 제품. 그외에는 Figma의 다른 옵션들의 출품이 많았습니다.
제공했던 자전거가 인기가 좋았는지 다시 나오는 Ex.ride 002 무려 PVC채색도장 완성품. 뜬금없이 왠 PVC 완성일까=_=;
그 외에는 스케이트 보드와 인라인 스케이트 의 세트를 전시했고 마지막이 빈티지 바이크. 12월 발매예정입니다.
역시 PVC 도색 완성품으로 가격은 개당 1480엔. 원하비 09에서 공개된 이후 반응이 좋았기 때문인지
제품화 결정 (노리고 만들었겠지만) 가격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습니다.







보크스






크게 주목할건 없었다는 보크스 부스.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해 보이는 호로 로 보이는 제품이지만
실 제품이 나올때까지 방심은 금물이라는 글이 자주 속출중. (요 근래 보크스 제품들이 나오고 나서 내상이 많단 소리인듯)
10월 하순 발매이므로 얼마 후면 대충 윤곽이 잡히겠죠.
모에코레 플러스의 모모카. 반응은 똑같아서 저정도로만 나와주면 좋겠다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쌓아올려진 불신의 벽이란 말인가 -_-;;;
케이온의 붐에 편승하여 원형제작 진행중 이라는데 반응은 제발 그만둬주세요 (....)
나온다 해놓고 아직 안나온 시그넘도 2010년 발매예정 물론 반응은 제발 그만둬주세요 (2) 라고 합니다 (....)







메가하우스








메가하우스 부스. 마크로스F로 끝을 보는중. 무려 말장난 같아보이는 마.구.로.소.세지 (....)
란카냥냥 버전. 10월말 발매이며 6615엔 반응 좋을듯.
그리고 채색없는 샘플로 나와있는 초시공 신데렐라 버전의 란카. 봄 발매예정 내년 상반기는 되봐야 알겠군요.
그리고 매우 반응 화려한 쉐릴 노므의 N.A 버전 12월 발매. 완성도도 뛰어나지만 노리고 만든 이미지 (.........)
반응은 물론 매우 좋았다고 -_-;;머리결 표현이 압권입니다. 나머지 설명 패스 (...)







아존







아존 또한 케이온 붐에 참가하여 케이온 제품이 등장. 아존다운 퀄리티와 귀여움이 더해져 반응은 좋았다고 합니다.
물론 가격이 공개되면 반응이 좋기만 할리는 없어보이지만 (....)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