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팩토리 하츠네 미쿠 VN02 Mix 전시회 샘플사진.

2009. 12. 11. 02:00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맥스팩토리에서 2010년 6월 발매예정인 하츠네 미쿠 VN02 Mix를 미야자와모형 전시회
(거의 메이커와 바이어전용의 전시회인..) 에서 공개했던 샘플사진 입니다.











어제 포스트에도 알렸듯이 1/8 스케일에 270mm 가격은 12800엔 (......)

일러스트레이터 나기미소와 맥스팩토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츠네 미쿠의
오리지널 곡 Moon에서 나온 VN02Mix에 나기미소가 그린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피규어화 한 제품입니다.
사이버틱하게 어레인지하여 입체화. 날고있는 느낌을 강하게 살린 포즈에 메카닉 느낌이 나는
장식이 많은 형태의 복장을 세밀하게 조형해서 꽤나 절묘하게 맞춰진 제품입니다. (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꽤나 멋지게 나온 녀석인건 분명합니다. 표정도 보통때와는 전혀 다른느낌으로 멋지게 표현되어있구요.













버스트 업 사진. 꽤나 멋지게 나온 표정이 마음에 드네요. 머리카락 표현도 좋지만
클리어 파츠로 더더욱 멋지게 느낌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트윈테일은 끝으로 갈수록 점점 투명도가 향상되는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었습니다.











앞쪽으로 기울어진 형태에 자세가 저렇다 보니 강조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
덕분에 여성스러운 섹시함은 매우 강조되는중.












메카닉 부분도 꽤 세세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소매부분이 클리어 파츠라고 합니다.













허리 아래 사진들. 베이스는 클리어 파츠로 분위기를 살려주는 편.













VN02 입체화 프로젝트 시동을 알리는 POP 저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거 같네요. 일러스트도 멋지지만,
피규어도 상당히 멋집니다.











이렇게 해서 2010년에도 지름품목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자 환율아 내려가라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