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의 친숙한 아이템 E캔 입체화 쿠션 발매.

2010. 3. 11. 20:41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고토부키야의 매장들과 E-캡콤의 한정판매인 E캔 쿠션이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록맨 시리즈내내 친숙하게 나오는
회복 아이템인 E캔을 입체화 빅 사이즈 쿠션으로 만든것으로 일본 매장이라면 잘 쓰는 멘트중 하나인
고토부키야는 록맨을 전력으로 응원합니다! 라고 써 있었다고 하네요 (....)













고토부키야 매장의 록맨코너 전경. 여러가지 제품이 보이는군요.
위의 사진처럼 여러 제품이 보여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록맨 10 (3월 9일 다운로더블 송신개시)
의 발매를 기념한 제품들 이라고 하네요.












설마의 입체화! 압도적인 존재감! 이라고 써 있습니다 -_-;;;약 30cm라.. 작지는 않군요.
가격도 2625엔이라 좀 세고 =_=; 













우선 이것이 록맨 만쥬 록맨10우주로부터의 경이 발매를 기념하여 나온 제품으로 초대 록맨인 1의 패미컴 이미지
패키지와 10의 패미컴 이미지 패키지화 하여 발매했습니다. 뭐 10은 패키지가 아니고 다운로더블이라
저 느낌은 좀 새로울지도.. 몇일전에 이 만쥬 공개되었을때 모 사이트는..
드디어 라이트 박사를 따먹을수 있다 (.........)라는 의외의 발언을 본적이 있군요.
주변 지인 H모씨는 롤을 먹는다 라고 발언하기도 했었고 (............)










록맨 사쿠마 드롭스. 저런 모양의 사탕은 만화에서는 자주 봤었지요.














사실 이미 예전에 포스트 한적이 있는 록맨 E캔 스포츠드링크 맛은 패스.(.........)









전력으로 응원한다는 광고문구.












고토부키야는 호이호이상에 이어서 드디어 이것도 프라모델 제품화 하는 모양입니다.
이건 꽤 기대가 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