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메이드 카페 다카포 카페 개설.

2010. 4. 3. 22:18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항상 이벤트가 즐비한 (....) 큐어메이드 카페. 이번에는 D.C. 다카포 카페를 개설했습니다.
개설점은 카페 메이릿슈 카라오케 파세라 아키하바라점에서의 기간한정으로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창업 10주년을 맞은 게임 개발사인 서커스
에 관련된것으로 대표작인 D.C.다카포의 시리즈를 이미지화한 카페라고 합니다.

역시나 오리지널 메뉴와 메뉴를 주문시 코스터가 제공되는것은 여전해서 기간한정이라는 이유로
또 달려드는 분들이 계실듯도 -_-;; 코스터는 1주문당 1개씩 입니다.
그래서 메뉴는..















기본적으로 이야기 주 무대인 하츠네 섬을 이미지화한 하츠네 섬 햄버그 플레이트. 매운맛 토마토 소스가 뿌려진
햄버그, 곁들여진 감자 샐러드는 치즈와 김으로 만들어 해태를 재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섬에서 빠지지 않는다는
 시들지 않는 벚꽃을 사용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쪽은 아사쿠라 유메가 만든 주먹밥을 모티브로 했다는 유메특제 주먹밥. 괴이한 요리센스의 유메를 이미지화 한
제품으로 -_-;;; 실제론 걱정 없다고 합니다 (.......) 축구공 느낌의 거대한 이 주먹밥은 내용물에 의해 맛은
괜찮다고 하네요. 큰 새우튀김과 야채. 그리고, 으깬 감자등등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듯.













이쪽은 디저트 메뉴. 안쥬,코코,아카네의 설월화 3인조를 이미지환 스위트플레이트 설월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소스가 올라간 판나콧타 (이쪽이 안쥬) 코코를 이미지환 카스타드 다이후쿠 (찹쌀떡 같은거였던걸로 기억)
아케네의 핑크색 머리카락을 표현한 딸기 무스 -_-;;; 등등의 3가지 제품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식 과자(화과자) 세트. 한입 사이즈의 벚꽃떡과 하얀 소 (소는 보통 떡류에 들어가는 재료를 의미합니다.)
가 들어간 벚꽃다이후쿠 의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식후 디저트용 으로 딱이라나 뭐라나..
뭐 당연히 음료수쪽도 있어서 (......)










일단 5종류가 확인되었습니다. D.C.다카포 시리즈의 히로인들을 이미지화한 음료수가 5종류가 존재.
우선은 아사쿠라 네무가 있네요 -_-; 이쪽은 칼피스X오렌지 쥬스라고 합니다.










이쪽은 시리카와 코토리. 코토리의 붉은머리를 이미지하여 블루베리 쥬스에 피치 플레이버를 첨가했다고 합니다.











이쪽은 아사쿠라 오토메. 리본을 이미지화한 석류즙X우유를 섞은 냉커피 라고 합니다 -_-;;;;; 위에는
토핑으로 생크림이 올라갔다고 하네요. 맛은 상상이 안가고 있습니다.









츤데레인 아사쿠라 유메를 이미지화 한 제품. 멜론 소다 X 바닐라 아이스와 딸기 소스를 사용하여
경단머리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한-_-; 멜론 소다 플로트 라고 합니다.













마지막은 시라카와 나나카. 복숭아 플레이버에 소다를 넣고 레몬을 얹었다고 합니다.

왠지 이번에는 제품에 가격이 잘 보이지도 않지만 원문에도 적혀있지 않아서 올리진 않았습니다 -_-;













카페의 벽들은 포스터와 코스츔이 전시중. 제공되는 코스터. 이쪽은 오토메군요.
사실 한종류가 더 있는듯 한데 사진이 없어서 (......)

이 카페는 이벤트만 1년내내 해도 망하진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