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vs MK 이후로 미드웨이가 파산하면서 시리즈에 위기가 처한 모탈 컴뱃이
워너 브라더스에 의해 그 9번째 시리즈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E3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개발은 Netherrealm 가 맡았습니다. 2011년 발매를 목표로 개발중이라 합니다.
새로운 그래픽엔진과 새로운 게임모드로 코옵 아케이드 모드와 태그 매치가 추가됩니다.
태그팀 플레이는 4인이 온라인으로 대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에 쓴 개발사 Netherrealm은 원래 MK 시리즈를 제작하던 업체의 새로운 이름이라고 합니다.
특유의 페이털리티는 영상에서도 여전히 존재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전세계 많은 모탈리언들 광분중.
Posted by ZUNTAT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라쿠 2010.08.02 2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에 거기가 잘리는건...한번 보고 싶기도? ㅋ 플스게임 인가요..모탈 컴뱃은 아직 죽지 않았군요...나오길 기대합니다!

  2. 모탈DC 2010.12.09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탈컴뱃에서 류캉,키타나,쿵라오,잭슨,소냐 사망하였고, 오나가의 등장으로 콴치와 샹성도 사망하고 레이든은 신이라서 사망하고서 다시 부활하였죠.
    살아남은 것은 서브제로와 스콜피온이었는데.. 오나가가 워낙 세다보니까 (원조 아웃월드 통치자니까)
    레이든이 과거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하기로 한 걸로 압니다. 모탈컴뱃9는 국내 정식발매도 될것이라는 뉴스가 이번달에 있었는데요.
    모탈컴뱃 인기요소는 유일하게 대전게임에서 죽음을 두고서 펼쳐지는
    사투였기에 매니아들이 많이 어필할 수 있는 대전게임에 속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