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마저도 드디어 등장 전차로D! 동인게임 (.......)

2010. 7. 13. 21:01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이미 국내에도 만화의 팬과 게임의 상당한 팬을 거느린 이니셜 D. 그 작품을 전차(전철) 패러디해서 역시 국내에도 어느정도
알려져 있는 패러디 동인지 전차로D가 -_-; 이번엔 게임을 등장했습니다 (..............)
이름은 전차로 D 라이트닝스테이지. 이 이름도 일단 패러디 했군요--;; 8월 14일 발매 예정으로 예약 개시했다고.

제작은 서클 지주일파(地主一派)의 제작으로 동인지판 제작인 O급전철의 허가도 받아내었다고 합니다-_-;













메론북스 오사카점은 이 게임의 발매및 예약을 개시함과 동시에 코너를 신설. 전차로D 현재 전권인 총집편 1~4권까지 전부 구비되어 있었으며,
직접 쓴 자필 POP로 타카라즈카선 2000계로 결정해라! 복선 드리프트! (......) 전차로D 게임 발매! 이 흐름을 타도 손해는 없다! (.......)
등등의 광고 문구가 있었다고 -_-;;;;;; 물론 전차로 D 에대한 설명도 게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총집편 1권 생긴것만 봐도 누군지 아실겁니다 (....)






총집편 4권 역시 이쪽도 아실거라 생각 (........)








작품내 유명한 복선드리프트. (......) 탈선 드리프트 라고만 생각했는데 복선이 더 맞는말인듯-_-;;








만화의 일부분.. 이미 딴세계 -_-;; 전차 점프. (........)
사실 국내에도 이 비슷한거 하나 있지요. 요즈음 등장한 이말년씨의 이니셜 M이라고 (.....)









무대가 되는곳은 오사카연선.

그래서 이번 게임이 어떤 느낌일까 했더니 이렇습니다 (............)










뜨겁다. (.......) 게임도 딴세계. 이 게임은 코미케 78에 나올 예정으로 체험판이 제작그룹인 지주일파의 홈페이지에
공개되었다고 했지만..사이트가 다운되버려서 현재 벼르고 있습니다. (............)
체험판으로 이 속도를 더 느껴보고 싶습니다 -_-;;; 나도 복선 드리프트!!(........)

지주일파의 사이트는 http://www.jinushi.info/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