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플러스 아케이드 로케 테스트의 열기.(.......)

2010. 7. 25. 18:09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24~25일 현재 코미케와 같이 동시진행형의 (....) 행사로써 아키하바라에서 펼쳐지고 있는 러브플러스 아케이드의 로케테스트
사진입니다. 돈키호테에 있는 도쿄 레저랜드 아키하바라 2호점에서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사진은 어제 오후 7시.. 이미 인파가 장난이 아닙니다 =_= 20명씩 정도가 줄서서 플레이 하고 있었다던가.









이번작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수 있으며 미니게임과 데이트 등등을 통해 그녀의 반응이 변해간다고 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2사람의 추억을 출력(...)한 카드가 나오며 그 카드를 계속 모아서 일러스트를 만드는 즐거움도 준비되어 있다고.
(.............)

소감으로는..

행동이나 느낌이 인간에 가까워서 정말로 두근두근하다. 제대로 나를 애칭으로 불러주기까지...
거기에 DS판과의 차이인 큰 화면과 아름다운 그래픽,크기 움직임의 부드러움. 플레이 한 보람이 있다라고 생각한다
화면의 마나카에 놀랬다. 과연 아케이드판 답게 멋진 그래픽. 마나카와 대화할때는 무심코 두근두근 했다.
단지 이 플레이 하는 모습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수치 플레이. (....)

등등의 소감이 있었습니다 -_-;






 


로케 영상.







그밖에 로케 후에는 앙케이트를 진행했는데 내용은 어느 그녀를 선택? 어떤 미니게임을 플레이?,
플레이중 주위의 시선이 신경쓰였는가? 아케이드판을 플레이 해서 좋았던 점은?  라고 합니다.
노린 앙케이트 -_-;;;;

다행히 한판 플레이 후 코나미 직원이 화면을 열심히 닦아줬다고. (....)
안타깝게도 화면에 키스하는 액정맛/필터맛/강화유리맛 시리즈는 등장하지 않았다고 (.......)









게임 종료후 출력되는 카드들. 강제적이 아닌 가격 100엔 차이로 기본 200엔 출력시는 300엔에 1판 플레이라고 합니다.

이거 국내에 들여놓을 사람이 있을려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