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계 60렙 킹스로드 1번씩 클리어 동영상 보통 플레이 공략 포함

2010. 8. 15. 03:55이즈미시온의 4차원 세계

728x90
728x90








이번에는 보통팟으로 구킹 이계 플레이 동영상을 올려보았습니다.

조금씩 설명도 들어갈테니 공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구 란킹 4인팟 검성 데페 소울 넨마 4인팟입니다.

템은 검성하고 데페는 전혀 안 맞춰져 있는 상태입니다.

1번방은 그냥 닥사하시면 됩니다. 뭐 딱히 설명할 필요성이 없군요.

2번방은 넨마가 있으면 넨마가 잘 해줘야 됩니다.
맨 처음 프리나 귀검이 있으면 그들이 잡기류(열파참이나 스매셔)를 해서 밀어줍니다.
그거에 맞춰서 넨가드를 써주시면 아주 편해져요. 비트버스티가 1명을 노려서 찌르는데 그걸 막아주는 역할입니다.
찔리면 만렙이면 태사자후를 써주시면 풀리니 센스로...
간간히 사자후 써주시면서 넨가드 없어지면 궁극의 넨가드 그후에 또 없어질거 같으면 넨가드를 써주세요.
소울은 넨가드나 적에 맞춰서 장판을 잘 깔아 주시면 아주 좋고요,간간히 귀영도 써주시면 좋습니다.
다른 직업들은 타겟에 다가가는 비트를 잡기로 밀어주세요.

3번방은 적을 한 가운데로 몰아놓은 다음 사냥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4번방 들어가기 전에 버프 걸어주시면 좋습니다.

4번방은 동영상에서는 그냥 돌격했는데 원래는 입구에서 기다린 다음 잡는게 좋습니다.
입구쪽에 기다리신다음 오면 넨가드 치고 공격력에 자신있으신분은 넨화 안쓰셔도 무방하지만 왠만하면 써주세요.
한번에 없애는게 편합니다.
소울은 장판과 귀영섬 그리고 열파참 잘 써주시면 되고요.
데페는 70렙 멀티 헤드샷 있으면 그걸로 몰아주시다가 공격.
검성은 소울과 비슷하게 그냥 사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킹 기준에서 제프 에너지가 18줄 이하가 된 상태(개 킹에서는 21줄)에서 사격 나오면 맨 아래로 가시면 모두 피해집니다.

5번방은 한번에 몰아줄수 있는 캐릭은 들어가자마자 몰아주세요.

6번방은 가운데에 가시면 제인이라고 여자가 한명 있습니다.
얘가 정신지배를 계속 걸기 때문에 바로 처리 해주셔야 됩니다.
그렇게 안하면 무지 골치 아파집니다. 계속 걸려요.
넨마는 넨가드를 필수로 쳐주세요. 사상최강의 랜드러너(사랜)가 나오기 때문에 넨가드는 필수입니다.
사랜이 나오면 파티말로 사랜 외쳐주시고요. 가까운데에 분신 쓰시고 피하시거나, 넨가드 쓴후에 돌격하세요.
소울일 경우는 사야 깔아서 얼려주시면 좋습니다. 아니면 귀영보 쓰시고 달려서 없애주세요.

제인을 처리하면 그다음은 잡몹 처리하시고요. 그 다음에 왕을 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게쉔그리건(왕)이 피가 43줄정도가 되면 네곳에 템페스터를 깝니다.

격투가는 넥스넵을 배워서 반투명해지면 넥스넵으로 한번씩 쳐주면서 없애시면 됩니다.

그리고 34줄 아래로 내려가면 모든방에 카운트를 소환하는데요, 카운트 로봇중에 연기 뿜는 로봇이 있습니다.
그곳에 서 계시면 넨가드가 펼쳐지면서 폭발에서 지켜줍니다. 대신 넨가드 안에서 어떤 공격이라도 하면 넨가드가 깨집니다.
그래서 나선의 넨은 그전에 꺼 놓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나선이 켜져있으면 동영상에서처럼 열매를 던져주시고 퀵스를 쓰시면 됩니다.







2번째 동영상은 구 고블린 킹입니다. 파티는 위에와 같습니다.

1번방은 넨마는 축염후에 달려서 한가운데에 궁극의 넨가드를 쓰시고요. 바로 넨화를 써주세요.
그다음 넨화에 기공장 등으로 키우시고 미치광이 고블린 모인거 확인후에 터뜨리시면 됩니다.
한방에 다 안죽으면 사자후로 기절시켜주세요.
소울은 넨가드에 맞춰서 장판 다 깔아주신후 각성기를 써주세요.
나머지 캐릭들은 홀딩이나 몰아주시는 스킬을 써주시면 됩니다.(그플의 세탁기 등등)

2번방은 1명을 제외한 모든캐릭을 오른쪽 아래 구석으로 가게 한후에 카운트 2쯤에 고블린을 하나씩 넣어주시면 됩니다.

3번방은 들어가서 나무에 걸려있는것들부터 떨어뜨린후 공격하면 됩니다.
맨 처음에 들어가면 올리가"까악 나의 창을 받아라"를 합니다 이 문구가 뜨면 무큐기를 바로 써주시면 캔슬 가능합니다. 맨 처음만...
그 후에 넨가드를 적절히 쳐주면서 잡으시면 됩니다.무큐기를 쓰면 2번에 한번씩 창을 막 던지니 주의하시면서 해주세요.

4번방은 적 한 가운데에 이실리엔이라고 있습니다. 바로 잡아주시면 되고요. 나머지는 잘 몰아서 잡아주세요.

5번방은 들어가자마자 오일 한번 던지시고 2번째 던지기 전에 넨가드를 쳐주시고 폭탄 던진후에 바로 오일 던져 주세요.
넨마가 없을경우엔 오일 2번 던진후에 1분을 제외한 분들은 가운데에 서주시고요.
 1분은 무적기가 있으신분이 열매를 던져주시고 폭탄을 던지신 다음 무적기 써주시면 됩니다.

6번방은 구 킹 기준 들어가서 30초 기다리면 회복의 춤을 씁니다.
 그전에 에너지를 55줄가지 깎으시면 좋고요. 깎은후에 회복의 춤을 기다린 다음 쓰면 넨가드 치시고 화력전으로 가시면 됩니다
. 만약 화력이 안되실 경우엔 회춤 상태로 치시다가 때릴거 없으시면 넥스넵으로 끊어주세요.
마차에서 내리면 골고가 죽음의 춤이랑 쫄다구 불러내는거랑 번개 떨구기를 씁니다.

죽음의 춤을 쓰면 봉화가 하나씩 올라오는데요. 한분 정해서 봉화를 맡으시고 나머지 분들은 골고를 공략하세요.
쫄다구를 불러내면 잡기나 넥스넵으로 끊어주시면 됩니다.
번개 떨굴때는 화면 한가운데에 녹색으로 빛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의 동영상은 여메카 데페 그플 여스핏 파티입니다. 여메카를 제외한 모든캐릭은 아무것도 안 갖춰져 있는상태입니다.

1번방은 넨마스터나 크루세이더가 있으면 어느정도 쉬워지는 방입니다.
넨마스터는 시작하자마자 바로 기둥가운데로 뛰어가서 넨가드후 분신을 써주세요.
그러면 분신을 창으로 찌르는데 그후에 공격이 가능해 집니다.
 2번 찔리면 사망하니 안찔리게 조심하시고 반복하시면 되고요.
크루세이더는 버프를 준 다음 보징과 빛복을 걸고 가운데서 찔려주시면 됩니다.
그후에 풀리면 큐어7렙 이상으로 풀어주시고 반복하시면 됩니다.
위의 두 캐릭이 없을경우엔 좀 힘든데요. 소환몹이 있을경우 소환하시거나 카운트 등과 같은 오브젝트를 깔아서 찔리게 하세요.
 그후에 공격하시면 됩니다.

2번방은 4색의 적이 있는데요, 한몹씩 다굴해서 없애야 됩니다
. 얘네들이 1명을 타겟으로 해서 공격하는데요. 거너와 마법사가 1순위구요 없으면 1번에 있으신분이 타겟이 됩니다
. 색은 파란색 -> 빨간색 -> 별 -> 보라색 순으로 없애면 되겠습니다.
왜 이 색별로 없애야 하나 하면요 파란색이 우리편 전체를 한곳에 몰고요.
 붉은색은 화염데미지와 화상데미지를 입히는데 화상데미지가 아주 셉니다.
나머지는 대충 잡으셔도 되지만 별이 더 귀찮기 때문에 별부터 없애면 됩니다.

3번방은 황금용방입니다. 들어가면 황금용이 다른용으로 변하는걸 볼수 있는데요.
 그전에 기억해두시거나 하나씩 때려보시면 피보이는 화면에 얼굴이 다릅니다.
이 황금용만 잡으시면 되고요.
넨마스터나 크루세이더가 있으면 각성기를 한번에 써서 없애는 방법도 있습니다.
넨마스터의 경우 한 가운데에 궁극의 넨가드를 치시고 넨화쓰신다음 키우셔서 터뜨리시고 나머지 남은 피는 넨탄등으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크루일 경우 한가운데에서 다른 캐릭들은 각성을 쓰게해서 극뎀을 노리게 해주시고요. 휠윈드를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무큐 기술을 쓸 경우 황금용이 사라지면서 다른넘들과 섞입니다. 무큐 자제해주세요.

4번방은 3룡이 방입니다.
여기도 무큐기술에 반응합니다.
잡기나 모으기 기술이 있으신분은 들어가자마자 바로 써서 몰아주시고요.(그플의 와일드 캐넌, 아크의 나이트 할로우등)
소울같은 경우엔 귀영보 키시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귀영섬을 써주셔서 홀딩 해주세요.
 그다음 몰아서 한번에 다 같이 없애야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다시 부활하기 때문에 맞춰서 해주세요.

5번방은 마그네우스가 혼자 나오는데요. 여기도 역시 무큐기를 쓰면 반응합니다.
 무큐기를 쓰면 바로 사라지면서 분신을 하나 만들어내는데 이게 무지막지 세기때문에 홀딩기로 잡혀있을때가 아니면 쓰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몸쪽에서 전기 같은게 나오면 같은 색깔끼리 붙으시면 됩니다. 순서는 1,3 2,4번 캐릭으로 맞춰져 있고요.
 넨마스터가 있을경우엔 넨가드를 써주시면 되고요. 크루세이더가 있을경우엔 빛복을 다 걸어주셔서 돌격해주시면 됩니다
. 때때로 정신지배를 쓰기도 하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할수있는게 없네요. 그냥 풀릴때까지 기다리시던가 약 먹어서 푸시던가 하셔야 됩니다.

6번방은 바실리스크와 조무래기 무더기로 나오는데요.조무래기는 죽여도 계속 부활합니다. 신경쓰지 마시고요. 바실리스크만 팹시다.
바실리스크의 공격은 크게 4가지가 있는데요. 마안과 석상불러내기, 차원, 땅에서 돌 솟아내는거 입니다. 
마안을 쓸 경우엔 바실리스크 뒤로 돌아가시면 안걸립니다. 아니면 넨가드 안에 있으면 피해가 안가니 넨가드 안으로 피신하세요.
석상을 불러내면 바실리스크는 데미지를 안입습니다. 석상을 3개 부르는데 먼저 다 부시면되지만, 바로 돌을 솟아내니 주의 하세요.데미지가 쎕니다.
차원을 부르면 모든 캐릭이 맨 왼쪽으로 순간이동이 되고요. 석화가 걸립니다. 이건 그냥 잘 안풀리니 바로 석화포션이나 신비로운세계의 장난감을 먹고 바로 바실리스크가 있는곳까지 달려주세요. 그러지 않으면 무적상태인채로 계속 석화숨결을 뿜어냅니다. 그리고 바실리스크가 무적이 풀리면 마안을 쓰기때문에 조심하셔야 됩니다. 바실리스크는 피가 9줄 이하가 되면 자살하기때문에 참고하시길....



나름 공략을 올려봤는데 쓸만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동영상과 같이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나름 쓸만할겁니다.

다음엔 레쉬폰과 유령열차를 올려보겠습니다. 그런데 언제 찍을지....

동영상 찍는데 도움을 준 시로코 서버  "코인&쩔파이터" 길드분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