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피투성이 카 액션게임 블러드 드라이브 발표.

2010. 9. 12. 02:19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액티비전은 신작 자동차 액션 게임 블러드 드라이브를 PS3와 XB360으로 내놓는것을 발표했습니다.
세기말 세계의 가공 TV프로라는 소재를 가지고 만든 이 블러드 드라이브는 무수한 좀비가 배회하는 경기장에서 컴뱃카를 사용 죽음의 배틀을
전개하게 되는 게임으로써, 각 플레이어가 차나 좀비를 제거할수 있도록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한 컴뱃카에 탑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화려한 카 액션에 좀비는 최고의 편성입니다. 라는 액티비전 관계자의 공식 커멘트 (....)
본작은 6개의 스테이지를 무대로하는 토너먼트이며 최대 4인의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올해 11월에 발매예정이며 당연히 등급은 성인등급-_-;; 가격은 49달러라고 합니다.

Blood Drive는 PS3와 Xbox 360으로 2010년 11월에 북미 릴리스 예정.레이팅은 M for Mature, 가격은 49.99 달러가 됩니다.



피바다 레이스라..이런쪽은 DLC로 내놔도 될듯한데..볼륨이 많다면 모르겠지만 빨리 질릴 가능성도 높아보이는 게임이지요.
게다가 이거 카마게돈의 등급완화용 좀비버전도 있었고..좀비 드라이버 (시야는 완전 다르지만.)도 있었고
역대 나온 비슷하지만 다른 레이싱 및 액션게임과도 크게 다른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에 솔직히 걱정되는 게임입니다.
액티비전이 점점 좀비를 사랑하는군요 =_=;; (.....) 게임의 제목인 blood drive 뜻중에는 헌혈 캠페인도 있다던데,
노리고 만든 제목인가 싶기도 하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