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MAX 포터블 3 선행체험판

2010. 9. 17. 01:14이루인의 헐레벌떡 게임리뷰

728x90
728x90


안녕하십니까~~!!
건강상태가 안좋다보니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는군요.
앞으로 제가 올리게 될 글들은 B급 게임이라기보단 여러가지 게임들&여러가지 상품들을 
간단하게 리뷰해보는 글들을 올려볼까합니다.
이름하여 전격 리뷰 작전!!
아무쪼록 운영자님께선 전격 리뷰 작전!! 로고를 전격Z작전 로고처럼 만들어주시구요

금일 간단하게 리뷰를 해볼것은 다름이 아닌 DJMAX 포터블 3 선행체험판 입니다.

핫튠즈 발매시 팬타비전이 이벤트를 했었죠. 핫튠즈 구매하신분 중에서 오픈케이스&리뷰를 해주시는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선행 체험판 코드를 준다고 했었습니다.
어쩌다보니 당첨이 되어 플레이를 하게 되었으니 변경점을 간단히 알아볼까 합니다.


체험판의 용도와 주의 사항이 나와있습니다.




타이틀 화면과 모드설명. 체험판이다보니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나저나 미션모드는 DJMAX 블랙스퀘어 이상의 미션이 나오면
그만둘지도 모르겠습니다. 라운지의 경우 전작의 통신대전과 같을거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잠시 주목해야할점은 5버튼과 8버튼이 삭제된점이겠습니다. 체험판이니깐 삭제됬을 것이다라고 생각할수 있겠습니다만 발매가 되봐야 알겠지요.
3.2버튼와 4.2버튼의 리믹스 스타일의 등장으로 새로운 변화를 주려는 팬타비젼의 노력이 보입니다.




체험곡으로는 HANZUP! 밖에 없습니다만 배경을 보시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보통 곡을 선택할때마다 BGM만 나오던것과는 달리 영상까지 미리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튜디오 메뉴의 경우 좀 더 세분화 되어 플레이하기 편할것으로 보입니다.
(크루의 경우 남과 여로 셋팅되어있습니다. 일반판이 발매되면 크루 조합으로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하는것 같습니다.)
프레임드랍의 경우 현저히 줄어들어서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폰트의 크기도 커지고 깔끔해져서 보기도 좋습니다.
(사운드 이퀄라이저의 경우는 이어폰 사용시만 적용되는거 아시죠?)


스샷만 보면 심심하실까봐 영상도 한번 올려봅니다.
컴퓨터 사양이 별로 안좋아서 퍼펙트 할 게임도 미스가 많이 나오는군요.
(중간중간 브레이크나오는것은 녹화도중 렉이걸려서 그런거니 너그러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4버튼 플레이>



<4.2버튼 플레이>




PSP를 소장하고 계신 리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총알을 장전하여 9월30일 예약판매의 승리자가 되보시는게 어떠실런지요~


p.s 한정판도 세처자들 표지로 안나오면 어쩌지-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