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드로이드 러브플러스 코바야카와 린코 사진.

2010. 9. 29. 03:58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굿스마일에서 9월 28일에 발매한 넨드로이드 러브플러스 코바야카와 린코의 사진입니다. 실 제품 사진인걸 생각해보면
매우 엄청난 퀄리티!








게임내 여러가지 이미지를 디포르메화로 재현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지요.
얼굴 부속은 4종류라고 합니다.








기본 4방향 샷. 표정파츠와 팔 다리 파츠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기본 얼굴 조금 졸려보이는듯한 느낌의 얼굴에 이쪽을 지긋이 쳐다보는것이 여러가지로 매우 엄청납니다 (..........)









하복 차림의 바디 부분. 교복엔 스카프는 없습니다. 약간 마무리가 아쉬운 부분이 군데군데 보이네요.









오렌지색 슈즈엔 끈으로 묶은것까지 표현은 되어 있는듯.











오른쪽 팔목엔 손목시계가 있네요. 팔파츠의 교환이 되지만 시계는 전부 붙어 있다고 합니다.








뒷모습 숏컷인 머리카락을 알수 있네요. 좀 단조로운 느낌.









팔파츠와 표정 변경 및 MP3플레이어 장착형태 사진.
다리 파츠도 무릎을 약간 굽힌 포즈의 파츠로 변경했군요.








이어폰은 귀에 딱 맞게끔 제작되어 있네요.









MP3 플레이어는 목에 걸치는 형태.








키스씬 얼굴파츠









게임내에서도 저러긴 하지만 디포르메 된 얼굴은 매우 귀엽네요.









곤란한 표정의 얼굴 파츠.








이 느낌은 곤란한데도 귀엽다란 말이죠;









오른손을 입가에, 왼손을 허리에 댄 포즈네요.










게임내에서 자주 나오는 디포르메 이미지때의 얼굴.











왼손파츠를 변경 올린 손으로 변경한 포즈.








디포르메 상태에 MP3 플레이어 설치시.








게임내에서 나오던 청어캔을 잡고 있는 손파츠로의 변경때 사진.










청어캔 파츠에는 문자와 모양이 꽤 섬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미 발매중인 마나카와의 함께 찍은 샷. 린코가 예상보다 너무 잘나와서 마나카가 완전히 가려지겠는걸요;
3500엔으로 발매한 이제품이 갑자기 구입욕구가...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