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칼리버4 추가 스크린샷!! 성미나 홍윤성 맥시 등장!

2008. 1. 27. 13:21준타의 잡동사니/이런저런 번외

728x90
728x90

소울칼리버4의 추가 스크린샷이 대거는 아니더라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여태 공개된 캐릭터들로만 구성된 스크린샷이 지겨우신 분들에겐 희소식!!

성미나 등장.

여전히 한복인지 뭔지 알수없는 복장의 옷을 입고있습니다만..약간 나이를 먹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이쁩니다. 일단 얼굴이 외모나 복장은 한국인은 아니고 (.......)

일러스트에서의 포즈는 3때랑도 비슷한듯한데 -_-;; 옷은 위험하군요 가슴이 --....

색상이나 복장은 예전 2P컬러에 가깝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이번작은 캐릭터의 코스츔 커스터마이즈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기 때문에 이게 전부는 아니라는 점이지요.

소울엣지때는 그냥 한국캐릭터에 까투리 아리랑만 나오는것 정도였는데 (성한명은 안중에도 없고)

소울칼리버 1때 급속도로 이뻐지면서 섹시한 복장과 함께 -_-;;; 이젠 이 게임의 한 자리를 완벽히 차지한 성미나.

정말 한국인 복장은 아니지만 이쁘니까 용서를...(어이.....

소칼 1때 리롱 대타(....)라고만 여겼다가 정말 박살나게 양아치 소리를 듣던

기억상실증에 죽다가 살아난 동네건달(.....) 맥시 입니다.

소칼1때의 연무 특히 양손 눈차크는 아주 멋드러졌었죠.

흰색 베이스의 동네건달풍(....)의 기본복장은 크게 변경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2부터 등장하여 여태까지 나오는 홍윤성 입니다. 3탄에선 왠지 모르는 FF10의 티다삘이더니

이젠 어디 패션이지 이건 (..........)

해적? (.........) 2부터 4까지 복장이 아주 변화무쌍합니다. 캐릭터성을 완벽하게 제공못했다라던가

아님 변화를 크게 주고싶었다던가 그런것인거 같은데. 역시 한국인 얼굴은 아닌듯 하고 -_-;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두명의 스샷은 같이 붙어나왔군요 (....) 남성차별이다!!! 이라고 말하는 저도 지금 몰아서 올리고 있네요 (....)

발매일이 6월~8월로 예정되어 있으니까 캐릭터 공개는 매달 실컷 할수 있을듯..

여자 아이돌인가 가수인가를 모티브로 해서 만든다는 샹화는 언제쯤 나오는지.. 사실 샹화를 기대중입니다.

추가 정보가 나오는데로 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