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사가 3 T-elos 발매

2008. 1. 29. 22:57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제노사가 3에서 등장하여 그 나름대로 인기를 모았던라이벌 캐릭터 T-elos가 28일 발매되었습니다.

1/8 사이즈 전고 210mm 발매원은 알터

가격은 6090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투명패키지다 보니 아주 보기가 쉽겠네요.사진은 아키하바라 고토부키야 라디오회관

원더페스티벌 2007 여름때 캐스트 샘플 전시도 했었던 모델로써 당시부터 상당히 주목을 받았었죠.

업체의 상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노사가3에서 등장하여, 코스모스를 훨씬 웃도는 성능을 가진 전투용 안드로이드. T-elos의 등장.

갈색의 피부에 빛나는 은빛의 긴 머리카락은 코스모스처럼 클리어파츠로 표현

상당히 원작과 비슷하게 재현했으며, 고딕풍 디자인의 의상을 몸에 걸치고 서 있는 모습은

에로틱하면서도 아름다움을 표현해줍니다.

라는군요 (............)

몸체가 80%는 인간여성의 몸을 바탕으로 만들었다라던가. 그랬죠 아마.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제품판의 전신입니다. 즉 캐스트 샘플은 아닙니다. 예전 샘플때와도 차이가 없어서

구매자들 대부분은 상당히 만족한다고 하네요. 특히 갈색피부라서 걱정했던 사람들도

한번에 안심할수 있을정도의 퀄리티라서 과연 알터!!! 라고 한다는듯.

국내에도 조만간 들어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