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의 신작타이틀의 이름일지도? 번지가 사들인 도메인들.

2011. 1. 12. 17:01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액티비전과의 계약하에 신규 IP를 다루고 있는 번지소프트웨어에서 많은수의 도메인 등록을 했다고 합니다.
작년 9월에 등록되었다고 하며, 도메인 주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DeadOrbit.com
* DeadOrbit.net
* DeadOrbit.org
* NewMonarchy.org
* SevenSeraphs.com
* SevenSeraphs.net
* SevenSeraphs.org

등등의 도메인을 사들였다고 하네요. 이 도메인이 아무래도 이번 신작의 제목 혹은 부제가 되는거 같습니다.
그것을 좀 더 확실하게 확인시켜주는것이, 작년 7월에 미국 저작권국에 이번 도메인과 제목이 비슷한 Seven Seraphs, Osiris,
New Monarchy, Dead Orbit 이 4개의 저작권 등록을 했었다는 것.


헤일로 시리즈 말고의 다른 게임을 만드는 번지 소프트라..그건 그것대로 재밌겠군요.:)
이후에 정보가 나오길 기다려봐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