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X: Deadly Descents 알려진 정보들.

2011. 2. 6. 01:06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여태껏 알려진 정보로는 SSX에서 벗어나는게 아니냐는 우려의 이야기가 있었던 SSX 신작 데들리 디센츠에 대하여
새롭게 판명된 세부내용들이 해외 잡지인 오피셜 엑스박스 매거진에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작에는 아직 매력적인 캐릭터와, 훌륭한 트릭, 환경, 음악, 놀라운 스피드 감, 딱 맞는 조작감, 엉망진창 시끄러운 게임 플레이
등이 남아있다. (아마 재미있다는 소리겠죠 .....)

소문과 달리 스케이트 팀에 의해 개발되는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스케이트 스타일의 컨트롤은 아니다.

코스에는 많은 숏컷과 우회 경로등이 존재한다.

초기의 캐치프레이즈 중 하나는 "Race It, Trick It, Survive It"

몇몇의 골의 목표는 산에서 살아남아 내려오기 이다.

서바이벌 챌린지의 예로 눈사태를 피하던가, 산소가 적은 데스존에서 의식을 잃기전에
빠져나가는 등의 내용이 존재.

개발팀은 니드 포 스피드 : 핫퍼슛에 사용되었던 오토로그 기능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그 때문에 본작에 그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생각이 있음을 시사했다.

세계의 유명한 명산과 봉우리를 채용했으며, "SSX같다" 라고 느끼게 한다.

숀 화이트 스 스노우보딩이나 Stoaked보다 하기쉽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Todd Batty가 말하길 이 게임은 "Burnout on Snow"

추가로 공개된 게임의 이미지 샷들은 http://www.ea.com/ssx/images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이전 정보들에 비해 매우 안심이 되는 기쁜 내용이군요. 이제 플레이 영상과 데모만 해보면 되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