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3의 스크린샷과 정보들

2011. 5. 27. 03:23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엄청나게 거대해진 스케일을 보여준 트레일러로도 화제가 된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3에 관련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번주 LA에서 공개되었던 모던 워퍼에3의 데모에 대한 프리뷰 정보가 동시에 공개되었는데요.
첫 공개의 스크린샷과 그 관련 내용입니다.



전작인 2로부터 직후의 스토리.

유럽,아프리카의 일부,러시아, 히말라야, 런던등 게임의 무대는 전세계로

최초로 공개된 싱글 플레이 캠페인은 뉴욕 스테이지.

플레이어는 델타 팀의 멤버인 Frost를 조작.

그와 함께 팀메이트인 Sandman이 탄 헬기는 RPG에 의하 격추되어 맨하탄의 다운타운에 추락했다.

뉴욕 미션에서는 미군이 러시아군의 침공을 막는 싸움을 그렸으며, 월 스트리트나 뉴욕 증권거래소 같은 상징적인 장소가 전장.

미션 내용은 러시아군이 빌딩의 옥상에 설치한 통신교란 장치를 파괴하는것이 목적.

그 다음은 전투 헬기들의 전투가 되며, 플레이어는 헬기에 장착된 미니건으로 대응하게 된다.

그 다음 공개된것은 밤 늦은 런던의 주택지를 무대로 한 미션으로, 플레이어는 영국군 병사 Burns를 조작.

그가 소속된 팀은 트럭에 쌓여있는 화물을 확보하는것이 목적.

후반부는 트레일러에서도 보여졌던 지하철과 트럭의 체이스씬으로 이어진다.

데모로 사용된 무기는 새로운 라이플로써, 레드 닷 사이트와 ACOG 스코프 양쪽 모두를 갖춘 하이브리드의 어태치먼트를 가졌다.

로켓런쳐 풍의 스코프를 사용해 그레네이드를 발사할수 있는 새로운 무기가 등장.

여러 차례 플래시뱅을 일으키는 9-Bang 그레네이드 등장.

슬럿지해머 게임스의 GM Glen Scofield가 말하길 스펙 옵스는 대대적인 형태로 부활, 몇 가지 새로운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최종적으로는 모든게 60 fps로 동작할 예정.







모던 워페어3는 PC,PS3,XB360으로 11월 8일 발매예정 입니다.
11월은 정말 전쟁 입니다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