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레이더 15주년 기념 해외 아티스트들의 라라 일러스트.

2011. 11. 1. 04:12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지금은 사라진 코어 디자인이 1996년 개발하여 나온 초대 툼레이더에서 부터 여태껏 이어지고 있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을 그린
툼레이더 시리즈. 이 프랜차이즈가 올해로 15주년을 맞아 8명의 해외 아티스트들이 기념 일러스트를 올렸습니다.

컨셉은 전부 툼레이더와 라라 크로포트이며 원래 라라를 그렸던 Toby Gard의 독특한(?) 일본식 일러스트까지
다양한 그림체의 라라를 보실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이즈는 휴대폰이나 PC용 벽지에 걸맞을 여러 해상도가 올라왔습니다.
여기에는 그중 2개씩 해서 960x640과 1920x1080 해상도 두개씩으로 올렸습니다.







Andy Park의 일러스트. 툼레이더를 포함한 다양한 시리즈를 다루고 있는 코믹 아티스트로써,
최근에는 Dungeon & Dragons : Dragonshard나 갓 오브 워 2~3의 컨셉 아트를 담당했었다고.







Camilla d'Errico 캐나다의 여성 코믹 비주얼 아티스트. 최근작은 에이브릴 라빈의 5가지 소원이라는듯.








Long Vo 프리 일러스트 아트 디렉터. 스트리트 파이터 2 터보 HD 리믹스의 디자이너를 담당했으며,
스트리트 파이터4 한정판 삽화에도 참가한 Udon의 멤버중 한명.








Brenoch Adams 최신작 툼레이더에도 참여하고 있는 컨셉 디자이너.
예전엔 XB360/PS3로도 나온 코난의 제작에도 참여했었다고.








Brian Horton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의 수석 아트 디렉터. 피어3와 사일런트 힐 - 홈커밍에도 참여했었다고 합니다.






Randy Green 미국의 코믹 아티스트 아트 디렉터.







Jonathan Hacques-Belletete Deux Ex : 휴먼 레볼루션의 아트 디렉터로 활약한 에이도스의
캐나다인 개발자. 현재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중.







Toby Gard 라라 크로포트의 창조자. 캐릭터 디자이너 컨설턴트.
이렇게 8명의 일러스트가 올라왔습니다. 

멋진 일러스트들입니다. 15주년동안 참 많은 외모변천사가 있었는데 여기서도 그게 느껴집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