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 라이징 리벤전스 트레일러 영상

2011. 12. 15. 11:57미역's Space/미역's 새로운 소식

728x90
728x90


지난 11일에 코나미의 신작으로 알려진 <메탈기어 솔리드 : 라이징>이 플래티넘 게임스랑 콜라보를 시작 하면서,

<메탈기어 : 라이징 리벤전스>로 완전히 탈 바꿈했다라는 준타형의 포스팅을 보셨을겁니다.

(못보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먼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 http://zuntata.tistory.com/3319 )

포스팅에 수록되있는 영상에서는 맨 처음에 공개됐던 트레일러와 리부트되서 완전히 바뀐 트레일러랑 비교하고 있었는데요.

금일 오전에 코지마 히데오의 인터뷰와 함께 <메탈기어 : 라이징 리벤전스>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습니다.

먼저 공개된 영상을 보시기전에 작년 E3에서 공개됐던 <메탈기어 솔리드 : 라이징> 영상 부터 한번 보시죠.

※ 영상이 중간에 끊기는건 버퍼링 완료가 안돼서 나오는 현상입니다. 새로고침(F5)누르시고 다시 재생 하시면 됩니다.

※ 버퍼링 완료 후 감상하시면 더 원할한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 사정에 따라 재생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사양이 낮으시거나 회선이 느리신 분들은 재생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 혹시라도 퍼가시는 분들은 출처를 분명히 해주세요.



※ JW 재생이 힘드신 분들은 아래 다음팟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다음이 금일 공개된 <메탈기어 : 라이징 리벤전스> 영상입니다.



※ JW 재생이 힘드신 분들은 아래 다음팟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답답한 잠입 보다는 시원한 액션을 좋아하는 편이라 리부트로 공개된 <메탈기어 : 라이징 리벤전스>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베요네타와 뱅퀴시를 만든 플래티넘 게임스에서 손대는 것이니 만큼,

게임도 그냥 게임이 아닌 아드레날린이 미친듯이 솟구치는 게임으로 나와줄 것 같네요, 영상만 봐도 벌써 흥분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메탈기어 솔리드 시리즈를 즐겨오시고 사랑 하셨던 분들은 꽤나 실망 하실지도...

(사실 라이징도 잠입이랑은 좀 동 떨어진 느낌이 강했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