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 2008 겨울 공개된 제품사진 -5-

2008. 2. 26. 00:49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바로전에 이어서 코나미 부스입니다.

하아..용량때문에 정말 하루만에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차후 뉴스부터는 카페로 올리던가 해야겠습니다..

코나미 부스는 올해 여름발매예정의 무장신희 라이트아머를 보여주고 있었네요.

그렌라간이라던가,스카이걸즈의 피규어들과 그럭저럭 잘 나가는 SD 피규어 시리즈인

피규어메이트 신작 퀴즈 매직 아카데미의 르키아,샤론 등등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그렌라간 부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나오게 된 그렌라간 전용 부스

많은 볼거리와 이벤트가있었다고 합니다. 성우와의 토크쇼도 있었다는듯.

히로인인 요코의 분장 코스프레로 관객의 눈을 끌고 있었다고 하며,

물건판매가 많았습니다. 특히 리볼텍 그렌라간 원페 한정은 오전에 이미 매진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외의 사진들 몬헌 푸기 콜렉션 이나 요즘 최고의 인기인 하츠네 미쿠의 개러지 키트 등등이

있었다지요..

20메가 상황의 해결방법이 모색되지 않은 가운데

아무래도 카페로 옮겨타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