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rder 2번째 앨범 2012 도착.

2012. 12. 1. 16:07오픈케이스 게시판

728x90
728x90



저번에 새로 신곡이 등장한 월드오더의 Permanent Revolution을 듣고 아 역시 앨범을 사야겠지 싶어서 당장 부탁 -_-;;
아마존에 주문 해두고 그걸 일본에서 귀국하는 지인이 들고오게 되었습니다. :)
정작 Permanent Revolution은 몇일 후 도착 예정으로 변경.
아사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 국내도 정발할까 했지만 아직은 힘들려나 싶네요.








앨범 재킷 정면 입니다. 스도 겐키와 6명의 멤버가 다 그려져 있는 일본풍 잔뜩의 재킷이랄까요.






뒷면 입니다. 곡수가 그리 많진 않지만 각 곡들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수록된데다가 그것도 블루레이+CD 수록인게 구매에 결정적인 이유죠.
단 엄청 비싸다는거 =_=;;4935엔 (....) 그래도 그 가격에 팔질 않으므로 그나마 안도하도 샀습니다.






요즘 소프트를 사거나 해도 메뉴얼 내지는 이런 소책자를 줘도 안보게 되버리는데 (특히 비타판과 스팀을 지르면 메뉴얼이 없다시피 해서 옆을 볼일이 없다보니 더더욱 그렇네요)
간만에 열어보게 되는군요. 7명의 그림과 옆에는 여백의 미를 자랑하는 형태로 각 페이지마다 곡이 적혀 있습니다.






보통 CD를 메인으로 넣고 뒤에 영상 디스크인줄 알았는데 여기는.. 블루레이 부터군요. 하긴 영상이 백미이므로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뒷면인 CD 입니다. 이제 영상만 틀고 즐겁게 보면 될거 같군요 :)




이 앨범에 수록된 Machine Civilization.


이제 곧 오게 될 새 싱글 Permanent Revoutio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