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네 미쿠 동인음반CD 발매.

2007. 11. 24. 05:17준타의 잡동사니/보컬로이드~

728x90
728x90

몇일전 아키하바라 토라노아나 1호점에는 TATAMI 스튜디오의

미쿠미쿠의 울적에 (아무래도 쓰르라미 울적에 패러디인거 같습니다 표지도 그렇고)

가 입하하였습니다. 그리고 멧세동인 소프트관에서는 서클 챰공방의

"가르켜줘 마법의 Lylic"(.....)가 입하했다고 합니다.

하츠네 미쿠의 노래를 수록한 맥시싱글 같은 분위기의이 CD는 첫번째 입하라고

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토라노아나의 하츠네 미쿠 동인지는 16종류였다고 합니다 (....)

21일경 입하했다고 합니다.

이번이 첫 입하인 이 CD의 경우 니코니코에도 동영상이 공개되어 있다고 하네요

본 CD에는"가르켜줘 마법의 lyric 말고도 " 비가 걘 뒤의 스텝(..) 이라는 곡

과 추가 한곡 총 3곡+본곡들의 가라오케버전3곡으로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림부터 해서 분명 이것은 쓰르라미 울적에 패러디..

이녀석의 경우는 토라노아나에 입고되었으며 21일경에 입고되었다 했으니..

각 업체마다 다른지만 베이스는 미쿠인 상품이 하나씩 입고 된 셈이네요.

확실한 인기반증인듯..

근데 이 미쿠미쿠 울적에도 음악CD라..본 제목의 그것과

전자의 디바,지옥꽃,캐논의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플레이어는 본 cD의 데모입니다. 플레이 하시면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출처: TATAMI 스튜디오

그리고 하츠네 미쿠의 경우 10월 경에는 동인지가 2종류 뿐이었지만..

그 이후 멧세 동인지 랭킹을 하츠네 미쿠가 독식하는가 싶더니만..

11월인 지금 하츠네 미쿠의 동인지는 총 16종류(권)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볼수 있듯, 그 엄청난 기세의(...) 에어맨이 쓰러지지 않아를 누르고

그 위에 셋팅되어 있는 하츠네 미쿠 입니다. 동인지도 잘 보이는 자리에 두는것으로 보아

상당히 팔리는것인데.. 언제까지 이 기세가 이어질지 참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