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 MS는 클라우드 게이밍 테스트판을 사내에서 테스트 했다.
2013. 9. 29. 04:19ㆍ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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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는 신형 클라우드 플랫폼 Windows Azure를 추진해, 자사의 신형 콘솔인 Xbox One에서도
클라우드 제휴에 의한 편리성을 강조하는 중인데, 이번에 새로운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개발중에 있으며,
사내 프리젠테이션에서 이미 프로토타입을 실연했다는 소식이 The Verge에 보도되었습니다.
정보 제공자에 따르면 MS의 사내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이용해 헤일로4를 윈도우 폰과 PC상에서 구동되었으며,
둘다 원활히 작동되었고, 노키아의 기기인 루미아 520에서는 지연시간을 45ms까지 감소시켰다고 전했습니다.
단, MS는 클라우드 게이밍에 아직 정식 명칭도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 한것으로 현시점에선
프로토 타입의 한가지로 보고 있다는것. 이 외에도 사내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악세서리를 통해 XB 컨트롤러를 접속한 윈도우 폰과
저사양 하이브리드 PC도 등장했다고 정보 제공자는 전했습니다.
이번달 초에는 Xbox One 디렉터 Allbert Penello 씨가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해 언급하면서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면
스트리밍으로 하위 호환성도 실현 될것이라고 발언했습니다. 서비스의 품질이나 비용이 발매 실현의 열쇠가 될것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클라우드 제휴에 의한 편리성을 강조하는 중인데, 이번에 새로운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개발중에 있으며,
사내 프리젠테이션에서 이미 프로토타입을 실연했다는 소식이 The Verge에 보도되었습니다.
정보 제공자에 따르면 MS의 사내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이용해 헤일로4를 윈도우 폰과 PC상에서 구동되었으며,
둘다 원활히 작동되었고, 노키아의 기기인 루미아 520에서는 지연시간을 45ms까지 감소시켰다고 전했습니다.
단, MS는 클라우드 게이밍에 아직 정식 명칭도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 한것으로 현시점에선
프로토 타입의 한가지로 보고 있다는것. 이 외에도 사내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악세서리를 통해 XB 컨트롤러를 접속한 윈도우 폰과
저사양 하이브리드 PC도 등장했다고 정보 제공자는 전했습니다.
이번달 초에는 Xbox One 디렉터 Allbert Penello 씨가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해 언급하면서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면
스트리밍으로 하위 호환성도 실현 될것이라고 발언했습니다. 서비스의 품질이나 비용이 발매 실현의 열쇠가 될것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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