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크러시 사가 페이스북 유저수 3억명 돌파

2014. 3. 31. 03:59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캔디 크러시 사가의 운영 회사인 소셜 게임 개발/퍼블리셔 King의 페이스북 월간 실행 유저수가
동사의 IPO (주식공개상장)후 3억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숫자는 페이스북 최대 소셜 기업이었던 징가의 약 3배의 수치라고.

King은 페이스북과 스마트폰 전용으로 각종 소셜 게임을 제공하는 업체로, 특히 캔디 크러시 사가가 가장 성공한
타이틀로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캔디 크러시 사가의 하루 평균 유저수는 약 9300만명으로 이 타이틀의 매출은
회사 전체의 78%를 담당하고 있을만큼 상당히 거대합니다. 올해 1월에는 신작 퍼즐 게임 Farm Heroes Saga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은 For kaka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