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칼리버4 신규 스크린샷.

2008. 3. 29. 16:06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이번패미통에 공개되었었던 남코반다이의 소울칼리버4 관련 정보에서도 공개된 추가 3명의 스크린샷 입니다.

앙골피어 사진은 없습니다; 정말 상당히 이뻐진 에이미. 라파엘의 수양딸.

일러스트는 약간 어린이의 분위기가 아직 나는데 비해..

이쪽은 그 누나라고 해도 믿을만큼 얼굴이 성숙합니다 -_-;

일러스트보다 나이 조금씩 더 먹는것처럼 보이는건 대부분 여성캐릭터인듯..

이로써 레이피어류만 3명입니다. 라파엘에 에이미에 소위 말하는 엘프녀(...)인 쉐라자드에 -_-;

철권6도 그렇고 이번 소칼4도 그렇고 1P의 기본복장은 전작과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이어지는군요. 단지 그래픽의 엄청난 발전으로

같아도 완전히 다른 느낌. 에이미도 그렇구요.

팬 늘어나는 소리가 들립니다.(...)

왠지 모를 사이비 교주풍의 자사라멜 翁. 1P가 머리에 모자(인지 두건인지..후드티? (...) )를 썼던것에 비해 벗었네요.

일러스트는 멋진편

정말 그래픽 발전이 보이는 부분이 아닐수가 없지요. 복장의 세세함과 광원.. 근데 가드하는 쪽은 누군지..

키릭일까요 아님 힐다의 2P복장일까요

영생자와 좀비의 대결 (..)

3때부터 아주 딴게임에서 나오실듯한 복장이시더니 이번도 여전하십니다 -_-;

그렇지만 멋지네요.

좀비 세르반테스 翁 (....) 소울엣지때의 말도 안되는 강력함이 아직도 생생한편..

드캐로만 나온 소칼1의 추가 캐릭터로 나와서 드캐에서의 제 주력캐릭터이기도 했습니다.

2로 넘어가서도 주력으로 썼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딸인 이자벨라 발렌타인(아이비)과의 오붓한 한때 (...)

딸은 아버지 덕분에 언제나 다크사이드.

4의 발매일은 아직까지는 6월 24일인데.. 연기되면 어쩔까 걱정만 되는군요

그날 나와라!! 더 빨리 안나와도 좋으니 발매만 제때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