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이 처음으로 오픈월드가 된 이유.
2015. 2. 20. 02:19ㆍ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아오누마 에이지씨가 해외의 게임잡지 게임리액터와의 인터뷰에서 젤다의 전설 Wii U 판이 오픈월드가 된 게기를 설명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 첫 오픈월드가 되지만 사실 1편 이후 하드웨어로 구현가능한 넓은 세계를 계속 전개해 왔다고 합니다.
즉, 심리스한 세계를 실현하게 된것은 하드뒈어의 진화가 가져온것으로 시리즈가 매번 지향해온
"하드웨어로 실현 가능한 광대한 세계의 전개"를 꾸준히 해온 결과물이라는 것.
이번작이 지금까지의 시리즈와 다른것은 심리스로 광대한 세계관을 구현하고 탐색하게 되었다는 것으로, 게임의 토대는 예전 시리즈와
마찬가지임을 그는 강조했습니다.
이어 게임패드에 탑재될 맵 기능의 기능에 대해 가방안에 넣는것만이 아니라, 항상 손에 들고 나가는 방향을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게 되며,
유저가 게임속으로 들어가 실제로 모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체감 강조형 오픈월드 젤다의 전설이라.. 좋다!
728x90
'준타의 잡동사니 > 게임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가 네트웍스, 플레이하트와 업무제휴 계약체결. (0) | 2015.02.23 |
---|---|
퍼즐 앤 드래곤, 파이널 판타지와 콜라보레이션. (0) | 2015.02.22 |
젤다의 전설풍 iOS게임 오션혼 스팀발매 예정. (0) | 2015.02.19 |
소문 : 트론 게임신작이 제작중일지도? (0) | 2015.02.17 |
베데스다, 처음으로 E3 컨퍼런스를 실시할 예정. (5) | 201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