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LIP의 스즈미야 하루히 공개.

2008. 4. 6. 02:29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쥰 플래닝에서 발매되고 있는 PULLIP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스즈미야 하루히 커스텀이

고토부키야 니혼바시점에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옆에 있는것이 미쿠루 라고 하는데 이쪽은 그다지;;

4월5일부터 전시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Pullip의 매력이 잘 살아있는 귀여운 하루히 커스텀 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어떤분들Pullip으로 잠시나마 또 불타오르는건지도 ?

Pullip은 로젠메이든 까지만 보고 (그래도 이것은 공식으로 나온겁니다.)

정보를 거의 접하지 못했는데 갑자기 이런게 나오니 약간 관심이 다시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