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시리즈가 매년 나오지 않는 이유란?

2016. 3. 9. 05:37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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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 시리즈의 퍼블리셔 Take Two의 사장 Karl Slatoff씨가 매년 발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프랜차이즈의 피폐를 보고 왔다"라고

뉴욕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에서 언급했습니다.

 

게임스팟의 내용에 따르면 그는 "우리의 연례 전략을 바꿀 예정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제품 피폐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다고. 제품의 피폐는 브랜드 가치, 타이틀의 기대치 그리고 수요가 줄어든다고 설명하면서 연달아 출시하면 매력적이지

않다고 하면서 "게임 업계의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그 피폐를 보고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이크 투의 CEO Strauss Zelnick씨는 프랜차이즈를 연달아 발표하지 않음으로 시장의 기대와 수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면서

타이틀을 쉬게 해 시간을 두고 만들면 시장에서 최고의 품질을 가지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테이크 투가 요구하는것은

그 해에 충분한 히트 작품을 가질 수 있을지의 여부기 때문에, 어떤 프랜차이즈 타이틀이 출시될것인지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테이크 투는 문명 시리즈나 GTA 시리즈등의 인기작을 긴 텀을 두며 낸적이 있습니다.

 

 

이게 레드 데드 리볼버2 발표가 느린 이유중 하나일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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