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더 쉐도우 더스트는 킥스타터에서 몇일전 예정 금액을 크게 넘는 자금을 조달하며 마감을 한 게임으로

영국에서 활동중인 인디 게임업체 Lantern Studio가 제작중인 포인트 앤 클릭 형식의 퍼즐게임 입니다.

 

게임은 현실 세계의 이면에 있는 이상한 세계에 떨어진 소년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며 예전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양이같아 보이는 이상한 생물과 함께 잃어버린 질서를 되찾아 가며 많은 수수께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위에 썼듯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게임으로 화면상의 일정 부분을 마우스 포인터로 눌러가며 아이템을 모으거나 수수께끼를 풀어나갑니다.

개발진 스스로가 완전 미쳤구나! 라고 동의할정도로 엄청난 셀풍의 애니메이션과 아트 디자인 그대로 움직이는 느낌이 나는 캐릭터 비주얼.

그리고 작곡가는 음악에 영혼을 팔았다라고 말할 정도로 아름다운 사운드가 특징적이라고.

그 밖에 어느 나라 사람이라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최대한 언어가 사용되지 않았다는군요.

 

기종은 PC(윈도우/매킨토시)와 모바일(iOS/안드로이드)로 예정되어 있고 발매시기는 내년 여름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게임도 홈페이지에서 제공중입니다.

http://www.lantern-studio.com/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lanternstudio/luna-the-shadow-dust-a-point-and-click-puzzle-adve/description

Posted by ZUNTAT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