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 사이버펑크 2077에 심리스 멀티 플레이어와 동적인 도시생성 기술을 채용할지도?

2016. 9. 29. 05:53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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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는 위쳐3의 개발 규모를 넘어섰다는 뉴스로 화재가 된 사이버펑크 2077인데, 오늘은 시디 프로젝트가 본작 개발에 있어

폴란드 정부에 제출한 보조금 신청에 의해 그 내용이 약간 공개되었는데 이 게임은 심리스 멀티 플레이어와 인공 지능및 자동 생성을

기반으로 한 거대한 고품질의 오픈월드 도시 생성 기술을 도입하는게 아닌가 하는 내용이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http://www.ncbir.pl/gfx/ncbir/userfiles/_public/fundusze_europejskie/inteligentny_rozwoj/gameinn/gameinn_lista_projektow_zak._do_kol._etapu.pdf

 

폴란드 정부가 운영하는 비디오 게임 산업 자금 지원 프로그램 GameINN에 시디 프로젝트 SA와 그 합작회사가 4가지 기술에 대해 보조금을 신청한것으로

다음과 같은 설명과 금액이 적혀 있다고.

 

도시 생성 : (993만 5394.75 즈워티 약 28억 5690만원 가량) 인공 지능과 자동생성에 기반한 고품질 오픈월드 도시의 동적 생성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 개발 프로세스와 전용 툴을 도입할 종합적 기술

 

뛰어난 애니메이션 (645만 2510 즈워티 약 18억 5500만원 가량) 오픈 월드 RPG에 요구되는 복잡하고 고품질의 바디 및 페이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개발 프로세스와 전용툴 도입.

 

영화적 감각 (486만 9327 즈워티 약 14억) 영화급 품질의 오픈월드 RPG를 실현하기 위한 개발 프로세스와 전용툴 도입.

 

원활한 멀티 플레이 (667만 7368 즈워티 약 19억 2천만원) 멀티 플레이어를 위한 고유의 게임 플레이를 생성하기 위해 상대의

검색 및 세션 관리, 오브젝트의 레플리케이션, 다양한 게임모드 지원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전용 툴 도입.

 

이 내용의 확인을 해외 웹진이 CD 프로젝트에 확인을 해본 바 신청이 사실임은 인정했으나, 각 기술과 이용하는 툴들에 대한것은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시디 프로젝트는 예전부터 이 작품을 위한 멀티 플레이 도입및 개발자 모집을 진행중이었습니다.

 

 

엄청난게 만들어질려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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