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의 첫 배틀로얄 모드 워존 영상 공개.

2020. 3. 10. 06:06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정식 발표속에 당장 내일 오전 0시에 해금되는 콜 오브 듀티 : 워존. 발표와 동시에 이 게임에서 구현되는 배틀 로얄

모드의 실제 게임 플레이나 장비나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탑승 가능한 차량등 게임내 디테일이 확인되는 영상도

같이 공개했습니다.

 

 

 

여러 영상들이 유튜브상에 공개중입니다.

확인 된 내용으로는

 

1. 모던 워페어를 구입해야 하나요?

워존은 모던 워페어를 구입하지 않은 유저분들도 모두 무료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2.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나요?

XBOX, PS4, PC 모든 플랫폼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3. 게임 출시는 언제 되나요? 한국 시간으로 3월 11일, 모든 유저분들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기존 모던 워페어 라이센스 보유 여부에 따라 사전 플레이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게임은 두가지 모드로 배틀 로얄과 플런더 매치, 배틀로얄은 알려진대로 최대 150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치명적 가스로부터 도망치며 마지막 생존자가 되는것을 목표로 하며,

플런더 매치는 맵의 탐색이나 킬수등을 이용해 게임내 캐시 획득을 겨룹니다.

 

워존의 무대는 버단스크라는 도시로 여러 지역과 300개 이상의 명소가 존재.

탑승물은 5종류로 ATV, 택티컬 로버, SUV, 카고 트럭, 헬기 입니다.

 

배틀로얄 모드는 수용소가 존재해서 탈락시에 포로로 수감되며 거기서는 1vs1 결투에서 승리해야

다시 리스폰 되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지도에서 찾을 수 있는 분대당 한번에 한개씩만 활성 가능한 계약이 존재하며, 이를 완수하면 캐시와 전리품 획득.

맵에 배치된 구입처에서, 게임에서 얻은 캐시를 이용하여 아이템과 킬스트릭, 부활장비등의 구입이 가능.

플런더 모드는 게임 내 캐시를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캐시 디포짓 벌룬이 등장한다.

 

등등이 알려졌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