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가이덴 DS(드래곤 소드) 의 정보

2007. 12. 12. 22:07준타의 잡동사니/이런저런 번외

728x90
728x90

거의 모든 액션을 터치펜 하나로 가능한 닌자가이덴의 최신작이자

DS의 신작인 닌자가이덴 드래곤소드 (이하DS)의 정보입니다

류 하야부사와 그의 동료들을 가로막는 적들의 소개입니다.

동료는 죄다 아이 (.......) 이며 마을의 거주자 입니다.

전부 닌자 초급(나루토냐)이며하야부사를 백업해준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산지

하야부사가 이끄는 마을에 사는 아이라네요

그아이들중 리더이며,책임감 강하고 수행을 열심히 해

강한 닌자가 되어 마을을 지키고 싶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흔한 설정이다..) 산지의 바른의지와 시선은 어릴때

하야부사와도 같다고 하네요 -_-;;

하나마루.

넘치는 파워와, 순수한 마음을 가진 소년 (흔하다....)

기본적으론 사쿠라와 자신의 일만 생각하는듯하다네요-_-;;

사쿠라.

소꿉친구의 남자아이에겐 눈도 주지않고, 오직

하야부사만 바라본다 (........누구랑 같네 --;)

쿠노이치의 수업을 싫어하는 일면도 있다. 라고 합니다.

덴로쿠.

부친이 남긴 닌자의 마음가짐의 책을 잠시도 놔두지 않고 공부에

열중인 소년. (....) 점잖고 조용한 성격이지만 그 머리속엔 장대한것을

생각하는거 같다.

이하 방해하는 적들;;

깊은쪽 마계를 진행하다가 도망갈 장소도 없는 장소에서 만나는

눈알괴물.

마신디노.

거대한 곤봉을 휘두르며, 접근해 오는 악마

공격의 리치가 길기 때문에 주의하자

라고 써 있습니다 (.....)

거대용암용 스마우간.

보스급 적. 불의 화신같은 모습으로 토해내는 화염의 온도는 수천도.

또, 다이아의 강도에 필적하는 송곳니를 가지고 있다

이 녀석 닌가 1에서도 나오던 그 녀석일까요..

강인한 육제를 가진 적.

얼굴이 악마가 되기전의인간의 자취를 느끼게 하는 악마.

수미터에달할거래 생각되는굵은 팔은 그야말로 흉기.

라고 써 있습니다. 제가 묘사한게 아닙니다 (........)

소스 출처 : 패미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