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아츠 티파,에어리스,클라우드 발매

2007. 12. 20. 21:46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19일에는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7 의 티파,에어리스,클라우드 3종의

플레이아츠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현재 판매량은 의외로

티파가 좋다는거 같고, 19일저녁엔 완매한 매장도 더러 있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팔고있는 매장의 전경들..

신작이다 보니 좋은자리를 차지한것이 보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플레이아츠 에어리스 게인즈볼 논스케일 195mm이며

손목파츠가 각각 2개씩 제공되고 있으며 옷이 움직여서

조금만 신경쓰면(...) 보여지긴 한다고 해도 저정도가 한계라고 하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티파 록하트. 논스케일 190mm

이쪽도 손목파츠 각 2개씩 제공입니다.

스커트 부분이 유동이라 가동시에도 무리가 없습니다만 (에어리스도 마찬가지)

그다지 큰 액션은 안되는듯 하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논스케일 210mm

예상치도 못하게 오히려 원작 7느낌과 비슷하게 나온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입니다. 반응은 완매는 아니더라도 역시 좋다고 하네요.

샘플당시의 사진과 비교했을시 거의 똑같은 수준으로 나오다보니

이번녀석은 꽤나 팔릴듯.

이 제품들은 파판7 10주년을 기념해 나오게 된것인데요

이제 내년초에 나오게 될 클라우드/w 데이토나 버전이 나오면

판매가 확실히 잘될거 같습니다.

클라우드가 정말멋지게 나와버렸으니까요.

오히려 위의 두명이 좀 아쉽게 되었네요..

하지만 기합이 들어간것은 분명했고 이정도로 나오는것이 이젠 가능하단 소리니

더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것도 확실한거고 이후 시리즈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