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네 미쿠의 피규어들이 공개되었습니다.

2007. 12. 25. 01:02준타의 잡동사니/피규어관련

728x90
728x90



12월 23일에 개최된 월드 하비 페스티벌 (WHF) 17회에서

이미 굿스마일로부터 나오게 된 넨드로이드 하츠네 미쿠말고도

여러가지 하츠네 미쿠 피규어들이 선보였다고 합니다.

여러업체에서 다투어 만들고 있는 하츠네 미쿠들을 보시지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out of base

아직 샘플이겠습니다만. 입부분이 아쉽네요.

특징을 살리느라 파를 들고있는건 좋습니다만-_-;

약간이지만 얼굴 부분의 변경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입은 바꿔야 할듯..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아웃풋

일러스트를 베이스로 만든듯한 피규어네요.

느낌은 비슷하지만 얼굴이 좀 더 차가우니..

위의 업체와 얼굴을 잘 퓨전시켜보기를 (....)

여전히 파는 들고 있네요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아뜨리에 히로

핑키의 느낌도 나는 데포르메 이미지네요 ^^

귀엽습니다. 역시 파는 들고 있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Irving Lab

영상에서 본 미쿠와 비슷하네요.

역시 파는 들고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狂ヒ咲キJanKs

핑키의 느낌 2탄.

그저 핑키만의 느낌이 아닌 미쿠의 이미지를 살린 얼굴로 생각되는군요.

역시 파는 들었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内藤製作所withcell

이미 보여지는 가격 강합니다 (....)

강한가격에 비해 왠지 아쉬워 보이는 조형.

사진이 잘못찍힌거길 바라며....

간만에 파 안들었네요 -_-;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업체명 : 뉴트럴

유명한 영상및 이미지로 만들어진 피규어네요 ^^

말할 필요없이 파는 들고있고 팔은 잘 움직여질려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이번 대문을 장식한 니코-라보의 미쿠 입니다.

옷의 유광표현이꽤 멋지게 되어있어서보기 좋네요.

여러가지로 하츠네 미쿠인것을 강조시키는 분위기가 아주 멋집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두가지를 내놓은 파멸의 조형부 입니다.

음..왜 파멸인지 알것도 같고 (.....)

눈이 무섭습니다 두번째것은 괜찮지만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마지막.. 왼쪽은 파팡정 이라는곳에서 만든 미쿠..

얼굴이 참...근데 오히려 더 튀는덕에 부곽되네요.

오른쪽은 미니츄어 카페에서 내놓은 미쿠로써

아직 컬러링도 안되어있으니까 뭐라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여러업체에서 (판매용만 있는건 아니지만) 하츠네 미쿠를 내놓는것은

역시 인기의 반증이겠지요. 만약 카가미네 린이 뜨게되면 이 이후도

불보듯 뻔한 사태가 벌어질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