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스타 마크로스F 판매개시.

2009. 9. 27. 03:42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9월 26일부터 최고 제비뽑기 프리미엄 럭키스타 마크로스F 콜라보레이션 데칼챠!의 판매가 개시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사진은 아니브로 게마즈 난바점. 아예 매장 입구에 특설코너까지 신설해두고 판매중이었다고 (.....)

이번 뽑기는 럭키스타의 캐릭터가 마크로스F의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란카 코스의 츠카사,아르토 코스의 코나타, 크란크란 코스의 카가미, 쉐릴 코스의 미유키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매장에서 실물도 확인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광고사진. 꽤 괜찮은 코스프레 수준입니다 -_-;










 
그 제품 실물과 박스 패키지 사진.








카가미의 판촉 포스터








아르토 코스의 광고지가 붙어있는 매장. 꽤 잘 어울립니다. 코나타;
일등인 피규어 이외의 상품도 있어서 뽑기는 고통의 연속이라는듯 (....)
뽑기 1회는 800엔 이라고 합니다. 첫날부터 뽑기를 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고 (........)
그외의 상품소개는 http://www.1kuji.com/lucky_star 
이것은 피해갈수 없는 도전?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