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3 한정판 오픈 케이스.

2010. 10. 15. 01:45이즈미시온의 4차원 세계

728x90
728x90

간만에 게임 오픈케이스 하나 올립니다.

10월 14일날 발매한 디제이맥스3 한정판이고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올립니다.

이번 역시 카메라는 무지막지 옛날꺼라 화질은 좋지 않습니다.






여기까지가 겉 케이스입니다. 맨위에꺼는 비닐 벗기기 전이고 2번째가 벗긴후입니다.  







이게 게임 들어가있을때 사진인데요. 플래쉬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위의 판속에 끼어 있는데요. 너무 꽉맞게 되어있어서 따로 분리해서 빼야됩니다.




위의 사진은 OST입니다. 시디는 2장 들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저기 써 있듯이 크리에이터 북입니다. 장수는 생각보다 많지 않고요. 크기도 작습니다.




안에 들어있는것과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들어있는건 별로 없지만 딱 쓸만한것만 있는듯....




시디 오픈케이스입니다.
겉의 비닐은 특수처리 되어있어서 디맥2한정판에 있던 빛에 비치면 반짝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메뉴얼이랑 정품 등록증이 있네요.




OST입니다. 안에는 시디가 2장 들어있는데요. 겹쳐서 있습니다.
옛날 헤일로 2 한정판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메뉴얼이 양쪽으로 잡혀 있어서 뺄때 조심하셔야 구김이 안생깁니다.




크리에이터북에 수록되어있는 몇개의 그림을 올렸습니다.
이거말고도 여러가지 더 있습니다만 다 올리면 펜타비젼에서 태클이 들어올거 같아서 못올리겠네요.
제가 마음에 드는것만 몇개 올려봅니다.




디맥 정품 인증 스샷입니다.
디맥1만빼고 다 한정판으로 샀는데 지금은 방 한구석에 박혀있다는.....

이제 게임도 한번 해보고 소감 한번 올리겠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신분 스압도 버티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