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의 쉔무 관련 소식들.

2010. 11. 4. 04:19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몇일전 세가/YSNET/선 전자(선소프트)의 의 신작이자 외전인 쉔무 거리라는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발표 올해 겨울 서비스 예정이라는 뉴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전 안올렸습니다 -_-;;;;;;;;;;;;;;;;;;;;)
장소는 요코스카로 되어 있으며  게임의 장르는 소셜 네트워크 기반이라고 합니다.
야후 모바게(모바일 게임)에서 회원등록을 한뒤에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며 기본 플레이는 무료에
아이템의 유료구매 형태로 서비스 예정이 된다고 합니다.사전 등록 서비스는 이미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일본내 해당되는 이야기 입니다. 이 게임은 현재 스즈키 유가 설립한 회사인 YSNET이 게임개발,
선 전자가 게임의 서비스및 운영,세가가 총 감수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그 뉴스에 의해 쉔무 팬들사이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있는 쉔무 시리즈.
(국내에서 시작 중국으로 넘어가 사라져버린 쉔무 온라인은 이야기도 안되는듯 합니다.)
해외 사이트인 CVG에서 저번달, 쉔무3가 발매하면 구입하겠습니까? 라는 질문을 홈페이지에 올렸더니
유저들에게서 상당히 많은 대답과 반응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반응에 대해 세가 웨스트의 Mike Hayes는
현재로써는 프랜차이즈 계획이 없다고는 하지만, 절대로 없다라고는 말할수 없다.라는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2에서 중단된뒤 후속작의 루머만 잔뜩 나오고 조용한 쉔무. 그것에 비해 일본/해외 팬들의 요구도 상당히 많은 쉔무.
공식 후속작은 과연 나올수 있을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