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버그의 개발중지된 게임 LMNO 영상 공개.

2010. 11. 6. 02:44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무려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한다고 하여 화제를 모았었던 게임 LMNO 이 게임은 2005년 EA에서 발표한 시점에서 부터
관심을 모았었던 게임입니다. 그렇지만 5년이나 흐른 지금 이미 저번달에 공식으로 개발 중지를 밝혔던 게임이 되어버렸습니다.
1UP에서 그에 관련하여 프리렌더링 게임 영상과 개발 비화가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 게임은 SF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미러스 엣지처럼 곡예성의 다양한 액션과 역동감있는
1인칭 액션 게임을 표방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외계인 같은 느낌의 캐릭터인 Eve의 여러가지 감정 교류와, 도망이라는 두가지 테마를
가지고 게임 제작에 임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개발자중 한명이 말하길, "스필버그의 세계를 무대로 한 언챠티드" 라고 표현할만큼 꽤 개성적인 내용이었다고 하는데,
오랜 시간 제작에 임하면서 여러가지 일(아마 요소겠죠)을 벌려놓은것과, 게임 플레이의 컨셉은 제대로
정해지지 않았다는것, 그리고 개발비 등등의 문제가 겹쳐서 EA가 사장시켜 버린거 같다고 합니다.

1UP에는 개발 당시의 이야기와 중지에 이르게 된 배경이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올라와 있습니다만...
5페이지나 되므로 링크만 올려드립니다 (........)
http://www.1up.com/do/feature?cId=31821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