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골때리는 게임 리서치 (......)

2011. 11. 22. 16:38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결국 삭제했다가 그냥 다시 올리기로 했습니다. 다시 쓰게 되지만
이 포스트는 본 블로그가 의도 및 지향하는것과는 별개의 것입니다. (.....)

7월 도리토스 온라인이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ㅅㅅ보다 게임을 좋아한다는 여성 유저의 비율이 밝혀졌었는데 이번에는
게임 개발과 디지털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하우스가 해외의 리서치 업체 Harris Interactive의 협력을 얻어 새로운 조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대상이 된것은 2000명 이상의 성인 사용자로써,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항목중 하나인
"ㅅㅅ를 하고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예 라고 대답한 여성 게이머의 비율은 비게이머의 비율보다 5%가 많은 57%에 달했다고.
또한 일주일에 한번 ㅅㅅ하는 비율은 여성 게이머 38% 비 게이머 34%이며 이 차이는 조금이라도 게임을 하는 여성이
조금 더 즐길 기회가 많다는 결론으로 내비친걸로 보여집니다.

또한 다른 조사 항목에서는 여성 온라인 게이머의 64%는 결혼했으며, 그중 70%가 남편과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
또한 66%의 여성 게이머는 게임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으며, 50%는 게임을 하고 있는 스스로에게 이지적이라고 느낀다 라고
응답했습니다. 과자의 다량섭취나 장시간 플레이등으로 이미지가 나뻐보이는 게이머이긴 하지만 의외로 38% 의 여성게이머는
스포츠나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거 같다고.

이번 조사를 실시한 게임하우스의 치프 Matt Hulet씨는 "TV 보는 시간을 줄이고 온라인 게임을 하면 모두 더 즐기게 될것이다"
라고 농담을 하면서도 "온라인 게임을 하는 여성은 행복함을 느끼고 있음을 알게 되어 기쁘다. 부부 금술이나 침대에 있어서도"
라고 멘트를 남겼습니다. (......)



이런 골때리는 조사가 올해에만 2번째라는것도 압권. 사실 7월에도 올릴까 말까 하다가 떄려친것인데 ...
아까 새벽에도 올렸다가 지우기도 했구요 (......).중간 중간 보이는 ㅅㅅ는 알아서 해석하시길 (......)


본 포스트는 개인적인 사견이 거의 들어가지 않았으며, 원문 사이트인
http://blog.games.com/2011/11/18/women-who-play-games-online-have-more-sex/ 의 기사 내용을 적은것입니다.
오역이 있어 내용이 변경되었다던가 하는부분은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트가 이 블로그가 의도하거나 지향하는 것과는 다를수가 있습니다.
이 포스트 내용이 문제가 되거나 불쾌하셨다면 다시 삭제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