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 스토커2 개발중지?

2011. 12. 10. 04:38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우크라이나 뉴스 사이트인 UkraNews는 스토커 시리즈로 알려진 개발사 GSC Game Wolrd가 닫는것을 전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회사의 폐쇄는 CEO인 Sergei Grigorovich씨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것으로 설명되었다고.

GSC GW의 공식 트위터에는 GSC는 폐쇄되지 않고 스토커2의 개발도 중지되지 않을것이라고 올라왔지만
곧바로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GSC의 Dmitri Bourkovski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것은 Pr이 아닙니다. GSC는 폐쇄되었습니다."라고 현재의 상황을 올렸습니다.
https://twitter.com/#!/Bourkovski/status/145146724279795712
그외에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1. 나는 GSC의 CEO인 Sergei와 길게 만나왔습니다. 하지만 나는 지금껏 GSC를 위해 일한적은 없습니다.
나는 러시아에 살고 있으며, GSC는 우크라이나에 있습니다.

2. GSC의 폐쇄 및 스토커2의 개발중지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모두 UA News의 웹사이트를 인용합니다.

3. 팀 회의에서 GSC의 폐쇠 및 스토커2의 개발을 동결 결정했다고 보도 팀에 의해 전해졌습니다.

4.  이 뉴스의 소스는 불명의 팀원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Sergei 및 GSC의 PR디렉터에의
발언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5. 현재 이정도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GSC또는 CEO의 공식 확인및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도의 내용이 올라왔네요. 개인적인 사정이라..
이야기가 나오는것은 돈문제 개발의 표류(난항)등등으로 보이던데 말이죠.
사실이라면 참 안타깝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론 약간 기대하고 있었는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