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IVATE 2012 - 바이오하자드6 - 최신 트레일러 공개!!!

2012. 4. 11. 03:57미역's Space/미역's 새로운 소식

728x90
728x90


캡콤이 지난 3,4일 이틀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행사한 'CAPTIVATE 2012'에서 바이오하자드6의 정보와 함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 영상이 중간에 끊기는건 버퍼링 완료가 안돼서 나오는 현상입니다. 새로고침(F5)누르시고 다시 재생 하시면 됩니다.

※ 버퍼링 완료 후 감상하시면 더 원할한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 사정에 따라 재생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사양이 낮으시거나 회선이 느리신 분들은 재생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 혹시라도 퍼가시는 분들은 출처를 분명히 해주세요. 


이번에 나오는 '바이오하자드6'에서는 총3명의 주인공이 나오며, 기존 시리즈에 꾸준히 출현을 한 크리스,레온과 함께

새로운 캐릭터인 제이크 뮬러가 나온다고 합니다.


트레일러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무려 웨스커의 아들이죠.

그뿐만 아니라 바이오 하자드2에서 클레어편 플레이를 할때 지켜 줘야했던 '쉐리'가 성숙한 모습으로 이번작에 나옵니다.


이랬던 꼬맹이가....

 
폭풍 성장해서 등장!!!

처음에 봤을때는 애슐리인줄 알았었죠-_-;;;

그전에 공개 됐던 영상에서는 이 두명이 같이 팀으로 뛰는 것 같은데 왜 그런지는 해봐야지 알수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각 주인공의 스토리는 서로 이어져 있는 관계로 전체 스토리를 이해 하려면 3명 전부 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이번 '바이오하자드6'에서도 전작 5편 처럼 코옵 모드가 존재하고 머서너리 모드가 부활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들이 DLC로 포함 된다는 소문이 있어서 일단 추가적으로 정보가 나와 봐야지 확인이 가능 할듯 하네요.

콘솔 버전으로는 10월4일에 발매되며 '드래곤즈 도그마' 데모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PC판은 아직 발매일 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