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시스3 게임 트레일러 공개

2012. 4. 25. 01:14미역's Space/미역's 새로운 소식

728x90
728x90


어제 24일에 드디어 크라이시스3의 정식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3편에서는 전작에서 24년의 세월이 흐른후 황폐화된 뉴욕시티에 '세프'를 가두기 위해 만든 거대한 '리버티 돔'을 무대로 하고 있으며,

이 '리버티 돔'안에서 2편의 주인공이였던 '프로핏'이자 '알카트래즈'가 도시를 재탈환 하기 위한 싸움을 한다고 합니다.

※ 영상이 중간에 끊기는건 버퍼링 완료가 안돼서 나오는 현상입니다. 새로고침(F5)누르시고 다시 재생 하시면 됩니다.

※ 버퍼링 완료 후 감상하시면 더 원할한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 사정에 따라 재생이 원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사양이 낮으시거나 회선이 느리신 분들은 재생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 혹시라도 퍼가시는 분들은 출처를 분명히 해주세요.

※ JW재생이 힘드신 분들은 아래 다음팟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http://zuntata.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
 
크라이시스3가 새롭게 공개되면서 전작과는 차별화되는 여러 요소들도 영상에서 보여지고 있는데요,

최대한 전작들을 플레이한 기억을 살려 매의 눈으로 캡처를해 추가된 부분을 찾아 봤습니다.
 


이번 3편에서 새롭게 사용되는 간지 넘치는 화살.


화살의 실 사용 모습, 과연 중력이나 바람의 영향이 있을까요?

 
처음에는 개틀링인줄 알았는데 아마 그레네이드 런처가 아닐까 하는 느낌이듭니다.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새롭게 등장하는 '세프'진영의 적, 모습만 봐도 매우 빠른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할 것 같습니다.

 
자잘한 부분이긴 하지만 공격 근접 공격 모션도 바뀐것 같습니다.

전작의 경우는 죽빵 날리는 느낌의 잽이였다면 이번에는 어퍼컷의 느낌이 나는군요.

그외에도 추가된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예 바꾸지 않는 부분도 있는것 같습니다...가령

 
원샷 원킬의 칼빵 밀리어택 모션이 전작과 똑같고.
 


2편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양쪽에 보이는 UI가 비슷한게 아니라 아예 똑같습니다.

크게 신경 쓰이지 않지만 그래도 영상을 보신 분들은 적잖아 실망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정식 넘버링 게임 보다는 맵이랑 무기 추가한 확장팩 게임에 가깝지 않느냐...라는 분들도 계시고요.

하지만 아직 발매일은 한참 멀었으니 좀 더 지켜보는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크라이시스3는 2013년 PC,XBOX360,PS3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