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세르크의 베헤리트 자명종 어플 등장. (.....)

2012. 6. 11. 03:13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애니메이션 영화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 들드레이 공략편이 6월 23일 신주쿠 발트9에서 상영 하게됩니다.
이것을 기념하여 주식회사 퓨처 스코프는 6월 8일부터 작품내 등장하는 아이템인 진홍의 베헤리트를 모티브로 한 자명종 어플리케이션
"베헤리트 기분나뻐! 알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베헤리트는 베르세르크에 있어서는 상당히 중요한 아이템으로 인과율에 의해 선택된 사람만이 손에 넣게 되는 것으로
자신이 가장 소중히 하고 있는것을 (보통 인간)을 제물로 바치는것으로 인간을 초월한 능력을 손에 얻게된다는 설정입니다.

그중 매의단 단장인 그리피스가 소지한 진홍의 베헤리트는 패왕의 알이라고도 불리우는 특별한것이라고 설정되어 있지요.
(이미 대부분 만화책으로 보셨을거라 믿습니다.)

이 어플은 손가락으로 화면에 표시된 베헤리트를 터치하면 스마트폰 본체가 진동하며, 흔들림에도 반응, 베헤리트도 좌우로 흔들린다고 합니다.
또한 알람에 설정된 시간이 되면 작품내에서도 그려졌던 따로놀던 눈 코 입이 얼굴 형태가 되도록 모아지는 연출도 그대로 재현.
알람으로써의 기능도 확실히 수록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10개 설정가능. 이외에 발신음도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고.

iOS,안드로이드 동시 서비스므로,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료도 아닙니다;;)
할인 캠페인 가격은 170엔으로 정가는 세금 포함 250엔이라고 합니다. 캠페인은 7월말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주소는
http://itunes.apple.com/us/app/beheritto-kimo-i!aramu/id530078912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futurescope.behelit


오사카 우메다의 백화점 이마에도 이번 개봉을 기념하여 그리피스가 이미지 모델로 기용, 쇼핑백을 들고 있던데 (.....)
나름대로 열심히 홍보하는군요. 아.. 저거 무료이면 반드시 받아보고 싶은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