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rder - Permanent Revolution

2012. 10. 27. 04:01무식(Music)이 시리즈

728x90
728x90



한때 K-1과 UFC에서도 그 이름을 알리다가 은퇴하고 나서는 더욱 더 다방면으로 진출, 지금은 월드 오더라는 7인조 퍼포먼스 프로젝트 그룹으로도 유명해진 스도 겐키.
그가 월드 오더로써 내놓은 많은 뮤직 비디오들은 그가 K-1에서나 격투기 에서 보여주던 그 즐거운 쇼맨쉽 퍼포먼스가 강력하게 발전한 형태에
음악도 듣기 좋아서 국내외적으로 그 인기가 상당했는데요. (뭐 가사나 목소리 부분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보는데엔 지장없습니다 ; )

그 월드 오더로써 새로운 노래가 나왔습니다. 곡명은 Permanent Revolution. 이번엔 아시아나 항공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나온곡으로 보여집니다.
아예 페이지도 따로 나왔거든요. 뮤직비디오도 두가지로 공개되었습니다. 일반 뮤직비디오와 아시아나 항공 버전으로 :)
자 우선 이번곡을 들어보시죠. 하지만 이곡이 나온지 1달이 넘은것은 함정이 아닙니다. (....)







기본 뮤직비디오.







아시아나 스페셜 버전.

이번 콜라보레이션 컨셉이 무언가를 이루고 싶은 강한 마음을 가진 당신. 누군가를 기쁘게 하겠다는 부드러운 기분을 가진 당신.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당신에게 국경은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안전하게, 쾌적하게만이 아닌 미래를 비즈니스로 만들어 가는 당신과 함께,
언디까지나 비상하는 새로운 날개이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선택되는 혁신적인 날개이고 싶습니다.
그러니까 우리는, 성공에 도전하는 모든 비즈니스맨을 응원합니다. 당신이 미소지으면 세계는 미소지어 줄것입니다.
다음의 하늘은, 분명 맑음입니다.


컨셉 돋습니다 (.....)

각설하고 드디어 우리나라에서도 월드 오더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찍었군요. 소문만 무성하더니 정말 찍었습니다. :)
광화문/명동/강남역/경복궁/종로 광장시장 등등이 보이는게 아 내가 왜 여기 안갔을까 하는 후회도 들고 -_-;;
이번 퍼포먼스도 참 멋지군요. 그들만의 멋진 특유의 퍼포먼스가 아낌없이 잘 나왔습니다.
게다가 후반 부유(?)는 정말 압권 핫핫핫.

아마 뮤직비디오는 말이 많을걸로 보입니다. 일본이 나서서 한중일 평화를 앞장선다고 보여질수도 있고(가 아니라 이미 뮤비는 그렇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뮤비를 찍은 시간도 독도로 인해 한일관계가 악화되기 시작한 시점이라고 하니 이후에도 말은 많을거 같지만 말이죠;
중국이 나온것도 그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이 콜라보레이션 홈페이지는 http://www.asiana-wo.com/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어제부터 개최된 이벤트 페이지 월드 오더 사인이 들어간 항공기 모델과 부채를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http://www.facebook.com/asiana.jp?sk=app_186102038113035&app_data=eyJpZCI6IjI3NTA2In0%3D



월드오더의 다른 뮤직비디오들은 유튜브에도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world+order&oq=world+order&gs_l=youtube.3..0l10.633.2660.0.2828.11.8.0.3.3.0.310.1259.2j1j3j1.7.0...0.0...1ac.1.BR-f4j485gE

이중에 개인적으로 비추인건 없습니다. 강추인건 많아도; Mind Shift나 Machine Civilization은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이참에 잊어먹고 있었던 이 사람의 비싼 앨범을 구입해야겠군요;;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