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Z에 영향을 받은 ARMA2의 좀비 MOD DayZ Origins 등장.

2013. 1. 29. 06:10준타의 잡동사니/게임관련

728x90
728x90



작년 한해동안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Arma 2 의 Mod DayZ 이제는 모드가 아닌 독립된 버전의 개발및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이 게임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모드가 등장했습니다. 제목은 DayZ Origins로써 커뮤니티 맵인 Taviana가 무대로써
DayZ의 다양한 신 요소가 추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내용으로는

강화된 밤낮 사이클 : 보다 역동적이고 몰입되는 게임플레이 제공 (4시간 마다 부드럽게 변화된다)

Patient Zero : 변이된 특유의 슈퍼 좀비를 잡거나 죽일때 좀비 감염에 대한 치료제가 발견될지도.

생존자가 직접 제작한 차량들 : 자동차 / 헬기 / 보트 / 4륜 오토바이

새로운 전개 : Yotopia (Salvation City) 사회적인 엘리트나 부자들이 감염에서 벗어나서 살수있는 인간의 마지막 도시.
그곳에는 높은 벽으로 둘러쌓여져 있으며 훈련받은 엘리트 용병에 의해 지켜지고 있다.

생존자 레벨링 : 새로 도입된 Humanity 시스템에 따라 플레이어는 레벨 1부터 시작, 지속적으로 레벨업 한다.
사망시 1레벨 하락.

레벨마다 다른 생존자 / 밴딧 스킨 (총 24개)

게임 플레이 변경 : 생존자를 만났을때 생각해볼것. 자원은 항상 부족하다. 하지만 Salvation City는 다양한 무기와 물자가 있다.
그러나 당신이 죽고싶은게 아니라면 혼자가 아니라 동료와 함께 움직여 보초를 처치하고 움직여야 한다.

Taviana 3.0 맵 : 본 게임의 무대는 600 평방 Km의 Taviana 섬 3.0 맵으로 병원, 기차역, 상업지구, 경찰서, 항구, 주둔지, 박물관
등을 넣는등 새로운 건물이 60개 이상이고, 건물의 내부와 외부는 세세하게 디자인된 텍스쳐로 구현했다.


제목이 그러하듯 DayZ의 전편이 되는 내용을 목표로 하는 이 게임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www.gamersplatoon.com/forums/forumdisplay.php?317-Downloads




이후에는 기지 구축 도구의 도입과 새로운 좀비종류 추가 계획도 있다고 합니다.


꽤 괜찮은데 WarZ 꼴만 안나기를 바랄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