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타산시로와 세가 사운드 팀의 콜라보 이벤트 3월 16일 개최예정.

2013. 2. 6. 06:25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이 사람을 기억하십니까? 세가스러움이 가득할 당시 강렬한 광고들로 이미지를 각인시킨 건재한 세가타산시로의
2013년도 모습입니다. 이벤트인 "세가타산시로 극장 feat. 후지오카 히로시 & 세가 사운드 유닛 [H.] ~제대로 놀지 않을놈들은 혼난다!~"
의 개최가 정해졌습니다. 개최일은 3월 16일 예정이며 회장은 도쿄 TV 센터 요금은 5천엔.







한때 불타오르던 세가새턴 당시 그의 모습 ;ㅁ;








이벤트 이름대로 세가타산시로 후지오카 히로시씨와 Hiro 카와구치 히로시씨와 미츠요시 타케노부씨를 중심으로 한
세가 사운드 유닛 [H.]입니다. 카와구치 씨는 걸작 레이싱 게임 아웃런의 명곡 매지컬 사운드 샤워의 작곡자이며, 미츠요시씨는
데이토나 USA에서 데이토나~~~를 외치기도 했었고 너를 위해서라면 죽을수 있어의 주제곡도 불렀었습니다.
거기에 성우업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노토 아리사씨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벤트는 라이브와 토크의 2부 구성입니다 라이브의 구성에 대해서는
[H.]의 연주에 의한 세가 왕년의 뮤직 라이브에 성우 노토 아리사씨를 게스트 보컬로 악곡 연주등, 세가의 역사를 빛냈던
명곡을 잇달아 등장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라이브를 전개 할 예정입니다.

리 어레인지 된 매지컬 사운드 샤워나 세가가가 마치등을 기대해도 좋을지도.




토크 부분은 16년전 갑자기 대 현상이 일어났던 전설의 캐릭터 산시로의 배우
후지오카 히로시씨가 산시로의 CM등의 관련 영상들을 보며 당시 관계자들과 함께
지금이라면 밝힐수 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재미있는 토크를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내용등이 준비된 이번 이벤트의 개최는 약 1달 남짓이지만 티켓의 판매 방법은 미정입니다.
세가 사운드의 팬이거나 세가의 팬 혹은 산시로의 팬, 노토 아리사의 팬들이라면 체크해야 할거 같은 이벤트가 될듯 합니다.
사이트는 http://livesega.sega.jp/

전 세가타산시로의 세가새턴시로 라이브가 듣고 싶습니다 -_-;


그의 세가타산시로써 마지막 광고 ㅠㅠ 드림캐스트 광고를 겸한 진검유희 광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