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디스크 오류등의 문제가 일부 유저들에게 발생.

2013. 11. 23. 05:17준타의 잡동사니/그밖의뉴스

728x90
728x90



해외에선 PS4에 이어 발매되기 시작한 MS의 차세대기 XBOX One이 일부 유저들로부터 몇가지 기기 오류가 발견되어 보고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보고중에서 가장 많은것이 바로 디스크 드라이브의 큰소음이나 디스크를 읽지 않는것등으로,
유튜브에 그 상황을 담은 영상도 올라왔습니다.








그 외의 버그도 보고 되었는데, 첫날 업데이트 이후 화면으로 돌아오니 프리징이 걸렸다거나, 업데이트 이후 콘솔에서
밴을 당했다거나, 인스톨 시간이 늦어진다 등이 보고되었다고 합니다. 이 오류의 영향을 받은 유저가 얼마나 있을지
현재로서는 알수 없어서 규모나 진행 상황은 밝혀지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이후 MS의 대처나 공식발표를
기다려 봐야 할듯 합니다. 피파14 또한 문제가 있지만 그부분은 EA가 대처를 하는중이라고.
https://help.ea.com/article/fifa-14-next-gen-launch-notes

참고로 코타쿠는 예전에 2주간에 걸쳐 MS로부터 제공된 4개의 제품판 XBO를 테스트 플레이를 했었다고
알려졌는데, 이번에 알려진 오류들은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PS4도 XBO도 오류 대 잔치를 시작하는군요. 이것은 차세대 콘솔의 오류대전.
조금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것도 같지만..
728x90